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근 이근대위 인스타 근황...

by sajupal 2020. 10. 15.

최근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의 컨텐츠인 '가짜사나이'가 엄청난 인기를 타면서 덩달아 인기를 얻게된 '이근대위'가 빚투논란 및 과거 성추행 혐의로 재판을 받았던 것이 세상에 알려지면서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논란중인 '이근 대위'의 인스타 근황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근대위는 여러 논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일 인스타에 자신의 근황을 올리면서 다른 유명인들과는 다른 대처방식을 보여주는데요. 보통의 유명인들은 이런식의 구설수에 오르게 되면 자신의 인스타를 비공개 처리한다던가 근황을 올리던것을 멈추곤 하는데 이근대위는 오히려 보란듯이 올리는 식의 행동을 하고있어 대중들에게 조금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그 내용은 이러한데요 10월 15일 이근은 자신의 인스타 페이지에다가 마치 자신이 온 주위의 사회세상에 모든 사람들로 부터 공격을 받고 있는듯한 '팬아트'라고 소개된 사진 한장을 올리게 됩니다. 이러한 사진을 올린뒤 누리꾼들의 반응은 되려 그에게 호감을 산다는 사람이 많아서 의외이기도 했습니다. 

 

사람들의 반응은 이랬는데요 '응디는 뭔뎈ㅋㅋ' '개멋있노' '멘탈교육까지 받았는데 저정도로 흔들릴리가...' '김계란 무사트 피갤은 지팀이면서 ㅋㅋㅋ' 와같은 반응을 보였는데요. 대중들의 반응은 대체로 역시 udt훈련 받은사람들은 멘탈도 좋다 라는 식의 의견이 많았습니다. 

 

그 후로 몇분뒤 해당 사진은 삭제가 되고 다른 정상적인 '팬아트'가 대체되어 또다른 논란이 일어날수있는 사진임을 인지해 이근이 바꾼듯한 프레임이 형성되기도 했습니다.

 

이외에도 이근은 술병을 들고 고양이를 안고있는 사진과 다른 훈련을 진행하고 있는사진등을 자신의 인스타에 꾸준히 업로드하고 있으며 마치 자신의 과거행적에 관련된 구설수에 당당한듯한 모습을 보여주어 대중들의 반응은 멋있다는 반응과 어떨떨하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한편 이근대위는 자신의 명예를 훼손했다며 '김용호'를 비롯한 '가로세로연구소'에게 고소장을 날린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에 게시를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근대위의 아버지 '이창주'씨에 대한 언급을 '가세연(가로세로연구소)'에서 또다시 했는데요. 그의 부친 '이창주'씨가 돈을가지고 국제적인 장난을 했다는 식의 폭로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