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불구자로 만들어 버릴 수도 있어" 기획사 회장이랑 잘못 놀아난 여자 연예인의 최후

by sajupal 2022. 9. 30.

한때 엄청난 글래머스한 몸매로 연예계를 평정했던 탤런트 '클라라'를 기억하시나요? 

 

지금은 2살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한 후 거의 활동을 하지 않은 상태이다. 

 

오늘 소개할 사건은 바로 클라라가 과거 회장과 놀아난 뒤 자신을 더 스폰해주지 않자 '성적수치심'을 느꼈다며 고소를 한 웃긴 해프닝이다. 

 

한번 알아보자. 2015년 1월 14일 뉴스에서 "클라라가 소속사 폴라리스 이규태 회장의 언행으로 인해 성적 수치심을 느껴 계약 무효소송을 진행중이다." 라는 보도가 나왔다. 이때문에 당시 클라라의 소속사인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다음과 같은 반박글을 내보냈다. 

한마디로 딱히 성적 수치심을 느낄만한 껀덕지가 없었고 오히려 클라라가 진짜로 그런일이 있었다면 '형사소송'으로 진행했으면 되었을 것을 무고죄의 문제가 될 수 있으니 '민사소송'으로 제기한것이라며 주장한 것이다. 

 

이 에 대해 같은 날 클라라 측도 법무법인 신우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먼저 일광 폴라리스는 클라라의 소속사가 아닙니다. 그녀의 전속 회사는 부모님이 설립한 '코리아나 클라라' 이고 폴라리스는 코리아나 클라라로 부터 일부의 권한을 위임 받아 영화 출연,광고 등과 관련해 교섭및 체결을 대신하는 에이전시 회사일 뿐이며...따라서 전속 계약을 맺었다가 최근 잘 나가니까 따로 독립하려 한다는 세간의 루머는 사실이 아닙니다."

 

"이 외에 사과를 했던 것에 대해 이야기를 하던데...그 것은 폴라리스 측에서 '이규태 회장에게 직접 사과를 하면 계약을 해지 시켜주겠다.' 라고 약속하여 그 말을 그대로 믿고 사과를 했던 것이지...'성적 수치심에 대한 발언' 내용은 모두 다 사실입니다. 연예인인 클라라 입장에서는 국내 굴지의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공개적으로 형사 및 민사 소송을 벌이며 이미 큰 타격을 입었고 앞으로도 더 많은 걸을 잃을 수도 있을 것이라는 두려운 마음도 있었지만...허위 사실로 인한 주위 분들의 오해와 우려를 조금이라도 풀어드려야 한다는 생각으로 저희의 입장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폴라리스 측의 반박에 대해 다시 재 반박했다.

 

 

 

이후 위의 카톡 내용이 보도되자 클라라는 다음과 같은 자신의 입장을 페북에 남긴다. 

"안녕하세요. 클라라입니다. 저는 정식 재판을 시작하기도 전에 언론 재판과 여론 재판에서 사형을 확정 받았네요. ①디스패치 보도 내용대로 노출있는 속옷 사진과 수영복 사진 이규태 회장에게 보낸 것 맞습니다. 카톡만 보면 제가 이규태 회장을 꼬실려고 그런 거라고 충분히 오해할 수 있는 상황이지만...저는 그냥 최선을 다해서 일을 했던 것이고 단지 이 회장에게 컨펌을 받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또 계약 직후라 당연히 잘 보여야 할 때이기도 했구요."

 

"②문제는 그 이후에 이규태 회장님이 계약 당시 약속을 지키지 않으면서 분쟁으로 이어졌던 것이고...그런 안 좋은 상황에서 새벽 12시 이후에 5분 마다 술을 마시면서 '와인을 마시다보니 자꾸 네 생각이 나서 그런다.' '상당히 신선했고 설레었어.' 와 같은 카톡 문자를 보내왔습니다. 또 소속사에서 저를 관리한다는 명목하에 지극히 개인적인 일정과 함께 저의 생리 주기까지 물어보았습니다. ③이 사실을 아버지에게 이야기하자 엄청나게 분노하시며 '당장 계약을 해지해 주지 않으면 경찰에 신고하겠다' 라는 내용 증명서를 폴라리스 이규태 회장에게 보낸 것입니다. ④또 되도록이면 조용히 끝내고 싶은 마음에 폴라리스 측 변호사의 말 만 믿고 제가 직접 이규태 회장을 찾아가 사과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약속과 다르게 회사는 계약 해지를 해 주지 않았고 그 장면을 오히려 CCTV에 녹화해 재판의 증거 자료로 이용하고 있네요." 

 

 

이후에 충격적인 사실은 이 회장이 클라라에게 "너한테 무서운 얘기겠지만 한 순간에 목 따서 보내 버릴수 있다. 불구자로 만들어 버릴 수도 있어." 등의 협박을 한 사실이 알려진 것이다. 

 

그렇게 6개월간 떠돌던 이규태회장과 클라라의 부적절한 관계는 사실이 아닌것으로 밝혀졌고 양측에서 원만히 합의를 하게 되면서 소송을 취하 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