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결혼했었어? 솔로인 줄 알았는데 결혼까지 한 연예인들

by sajupal 2020. 12. 20.

매달 스타들의 결혼 소식이 들려오는 가운데 결혼할 나이가 됐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소식이 없는 스타들이 있는데요. 직업의 특성상 싱글로서 자유롭게 살아갈 것 같은 스타들도 이미 결혼을 해서 자녀까지 두고 있는 의외의 연예인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아마도 조용히 결혼식을 올렸거나 언론에서 크게 화제가 되지 않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솔로인 줄 알았지만 유부남, 유부녀인 스타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수, 박정현

아름다운 목소리와 많은 이들을 감성에 파도에 빠트리는 노래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 '박정현'씨는 R&B의 요정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박정현 씨가 유부녀라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지난 2016년 싱글들만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연애 중이라는 사실을 밝힌 적이 있는데요. 

그 후 2017년 캐나다 교포 출신인 대학교수와 결혼식을 올려 크게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박정현 씨는 남편이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이기 때문에 그의 사생활을 존중해 주고 싶어 결혼 소식을 크게 알리지 않았고, 비밀리에 진행을 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남편이 결혼 후에 아침마다 모닝키스를 해주고 집안일 또한 꼼꼼하게 잘하는 다정한 스타일이라고 하며 자랑을 했는데요. 박정현 씨 역시 결혼 이후에도 결혼생활과 본업인 가수 생활도 열심히 하며 살아오고 있다고 합니다.

아들 바보, 김성오

 

훌륭한 연기 실력과 독특한 눈빛으로 코믹, 악역 등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낸 실력파 배우 '김성우'씨도 많은 분들이 싱글로 알고 있는데요. 김성우는 지난 2014년 2년간 만나온 5살 연하의 직장인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후에 2016년엔 아이의 아빠까지 되었다고 하는데요. 과거 육아 프로그램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을 해 아들의 얼굴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김성오의 아들답게 어린 나이에도 아빠와 판박이인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딸 바보 신성록

 

'별에서 온 그대'에서 악역으로 나와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배우 신성록 씨는 지난 2016년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신성록은 아내를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애를 한 후 마음이 확고해 결혼식을 바로 올렸다고 합니다. 

 그의 아내는 일반 직장인이며, 웨딩화보를 통해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를 자랑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신성록 씨 부부는 딸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결혼 후 5개월 만에 딸이 태어났으며 한 인터뷰에서 자신의 삶의 의미가 아내와 딸이라고 언급할 만큼 가족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저마다의 사정과 생각으로 인해 자신의 결혼했던 사실을 잘 알리지 않은 스타들을 알아보았는데요. 대중들에게 알려지진 않았지만 그만큼 배우자에 대한 애정이 넘쳐났고 가족을 사랑하기 때문이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생활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