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코로나를 대처하는 금수저들의 충격적인 근황

by sajupal 2020. 12. 21.

코로나19(COVID-19)이후 일상생활이 많이 바뀌었는데요. 이에따라 일반 시민들은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필수로 사용하면서 사회적 거리유지를 통해 일상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와는 반대로 오히려 호화로운 삶을 살아가는 금수저들은 코로나19의 시기를 어떻게 보내고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고급 명품 마스크

우리나라에서는 마스크가 없으면 대중교통과 식당등 거의 대부분의 다중시설 이용을 금지할 만큼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하고 있는데요. 해외의 경우에는 마스크 착용이 우리나라만큼 의무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알려져 있는 국가도 많다고 하지만, 그래도 개인의 안전을 위해 마스크착용을 점점더 많이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 금수저들은 마스크착용 역시 일반인들과는 다르게 한다고 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SNS에서 자신들의 경제적 부유함을 자랑하는 일명 '금수저'들이 각종 명품 마스크를 착용한채로 사진을 업로드해 많은 누리꾼들에게 시끄러운적도 있었습니다. 

한 금수저는 세게적으로 유명한 명품 회사인 '루이비통'에서 생산한 개당 한화로 약 23만원이 하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나와 화제가 되기도 했었고, 다른 명품 브랜드 역시 마스크라고는 믿기지 않는 상당수의 금액에 마스크를 제작하고 판매하고 있다고합니다. 

몇십억의 고급 별장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작되고 2020년 한해동안 계속되었던 동안에 많은 부자들은 도시에 있는 자신들의 집에 있는것을 포기하고 인적이 드문 한적한 시골에 위치한 별장으로 많이 떠났다고 하는데요. 

여기에는 많은 유명인들도 포함되어 있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영국의 한 유명 요리사는 아내와 5명의 아이들을 데리고 도심의 집을 떠나 영국 콘월의 휴양지로 향했다고 합니다. 개인 테니스 코트까지 딸려있다는 이 거대한 집의 가격은 한화로 무려 60억 가까이 하는 금액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축구스타인 '데이비드 베컴'은 영국 코츠월드에 위치한 별장이 있는데 마치 동화속에 나올것 같은 비주얼의 별장으로 정원과 마당이 정말 넓고 수영장과 온천까지 딸려있어 많은 화제가 되었으며 한화로 90억달러에 가깝게 한다고 합니다. 

베네수엘라 섬 파티

올해 3월 베네수엘라에서의 한 섬에서 열린 파티가 있는데요. 코로나19가 한참 유행이 시작했을 당시 부유층의 자제들이 사회적 거리두기를 무시한 채 '카리브 해'의 한 개인 소유섬에서 파티를 즐긴 것입니다. 당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기 위해 섬에 방문한 스테프들에 의해 공개가 된것으로 유명합니다. 

심지어 이 파티에 참여한 많은 수의 사람들이 코로나19 양성반응을 보여 많은 베네수엘라 국민들의 비난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한참 어려운 시기에 부유층이란 이유로 자신들의 부를 과시한 후 코로나19에 집단 감염되어진 사건으로 아직도 많은 이들에게 비판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전세기

금수저들 중에서도 상위의 금수저들만이 사용할 수 있는 사치품은 무엇이 있을까요? 아마도 '전세기'가 그 끝판왕이 될것 같네요. 코로나19가 발병한 뒤로 많은 국가간의 교류가 끊기고 여행은 이미 다른별의 이야기가 되어버린 상태입니다. 

하지만 이후 개인 항공기의 사용량이 크게 증가했다고 전해지는데요. 개인 항공기의 출항 횟수는 지난해 보다 무려 200%가 넘게 증가했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개인항공기를 임대하고 있는 회사들은 수요량을 공급량이 따라가지 못해 공급량을 늘리기 까지 했다고 합니다. 


일부 금수저들의 전세기 사용근황이 자신들의 SNS에까지 공개를 해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이에 여행에 목이마를 많은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그렇다면 전세기의 비용은 얼마나 될까요? 싼건 1천만원 부터 비싸게는 3억이 넘는 금액까지 다양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그 전세기를 유지하고 보수하는데 필요한 금액까지 하면 어마어마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부자들이 코로나19를 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확실히 돈이 많으면 이런 전염병의 어려운 상황이 온다고 해도 다르게 대처하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우리들의 건강이 젤 중요하니까요.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