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소개

삼성 프린터 SL-C433W 상세정보와 후기!

by sajupal 2020. 8. 20.

◆ 삼성 프린터 SL-C433W 상세정보와 후기!

 

 

 

이번에 프린터가 고장이 나서 새로 하나 구매하려고 알아보다가 '삼성 프린트 SL-C433W '로 결정을 하게 되었는데요.

 

삼성 프린트 SL-C433W를 사용하면서 느낀 간단한 후기와 기능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기능 소개

 

우선 삼성 프린트 SL-C433W는 심플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의 레이저 프린트 인데요~

디자인도 집안의 인테리어에 전혀 손색이 없는 색감이어서 너무 세련되게 생겼고, 심플하니 이쁘다는 평이 많습니다.

 

성능적인 면에서 보면 400MHz 의 CPU와 64MB의 메모리가 들어있어 다양한 분서에 대하여 빠른 인쇄를 제공하고 있으며, 업무 처리 시간을 줄여 줍니다.

때문에 향상된 속도로 기업의 워크 플로우와 생산성을 높일 수가 있습니다.

 

또한 WIFI를 지원하여 사용가능한 프린터를 감지해 사용자는 자신의 모바일 장치에 대하여 무선으로 바로 인쇄요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기존보다 간소해졌다는 WPS버튼으로 누구나 손쉽게 무선 연결을 조작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원터치 에코 프린팅의 기능이 있는데요, 이는 에코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토너와 용지를 절약할 수 있는 에코모드로 손쉽게 전환할 수가 있는데요, 원터치 에코 버튼을 사용자 환경에 맞추어 설정하면 4가지의 모드 ( 토너절약, 양면출력, 모아찍기, 빈 페이지 출력안함 ) 를 활용할 수가 있어 좀더 효과적이고 경제적인 출력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좋다고 생각했던 기능이 '이지 캡처 매니저'인데요, 키보드에서 PRINT SCREEN 버튼으로 캡쳐를 하고 원하는 부분만 선택해 인쇄하고 저장할 수가 있는 기능인데요.

PC의 화면에 '이지 캡처 매니저'의 화면이 뜨고 보드가  나타나고 액셀, PPT ,웹 페이지 등의 원하는 보드에 넣으면 인쇄도 되고 캡처한 보드가 바로 저장이 됩니다.

 

● 간단 후기

 

사실 이 가격대에 이정도의 기능을 해내는 제품은 거의 없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이거보다 좋은 프린터를 사용하려면 이거보다 훨씬 많은 금액을 지불하고 더 좋은것을 구매하시는 것이 있겠지만, 제가 몇일간 사용을 해본 결과 삼성 프린터 SL-C433W 으로도 충분하고도 남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무선을 지원하는 제품과 안하는 제품으로 나뉘고 가격차이는 3만원정도 납니다.

선택은 각자 알아서 하시길!^^

 

제가 구매했던 추천하는 인터넷 최저가는 아래의 사진에 넣어 놓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