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소개

신동진쌀 20kg 싸게 구매했던 방법, 후기!

by sajupal 2020. 8. 21.

★ 신동진쌀 20kg 싸게 구매했던 방법, 후기!

 

▶ 신동진쌀 20kg의 특징!

 

이번에 쌀이 다 떨어져서 구매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던 찰라에 지인이 인터넷으로 '신동진쌀'을 구입하면 좀더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가 있다고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하필 신동진쌀 이냐구요?

 

그 이유에 대해서 먼저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소문으로만 들었었던 말인데, 쌀알이 일반 쌀알에 비해서 1.3배정도가 굵고 커서 씹히는 맛이 아주 좋다고 많이 들었습니다.

 

그 이유가 신동진쌀 20kg은 벼의 수매에서 부터 보관과 가공, 포장까지 전 과정을 일괄 관리하여 수분15%의 신선한 벼를 보관에서 가공에 이르기까지 청결하고 위생적인 과정을 거치면서 생산을 한 제품이라 더 믿음직스럽고 맛도 좋은것 같습니다.

 

또한 최첨단 시설인 GPA시설에서 도정하여 더욱 안전하고 믿을 수가 있는 쌀을 만들어줍니다.

품목별로 전용 생산라인을 구축한 시스템으로 균일한 품질의 우수한 제품을 생산해 주는데요, 때문에 고품질의 쌀 전용 생산라인을 구비해 더욱더 퀄리티가 높은 생산라인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동진쌀 20KG은 생산이되는 생산자들의 마인드부터가 남다른데요.

바로 사람과 자연의 건강을 생각하여 만든다는 점입니다.

 

▶ 신동진 쌀 20kg 의 개인적인 후기!

저는 개인적으로 백미를 좋아해서 백미만 찾습니다.

 

그래서 신동진쌀이 괜찮다는 평을 많이 듣고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 그 전에 먹던 다른 쌀과 비교해보니 크기가 정말로 더 크더라구요.

 

실제로 제가 들었었던 일반쌀보다 1.3배정도 더 크다는 소문이 진짜였습니다.

 

이제 다른쌀을 못먹을것 같네요...

 

너무 밥을 먹을때 씹는맛이 좋아서 계속 신동진살 20kg만 찾을것 같습니다.

 

밥을한번 해먹어 보세요. 뭔가 구수한 향이 나고 식었을 때에도 맛과 향이 유지가 되어서 김밥이나 초밥을 만들때에도 자주 사용하는 쌀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밥에 찰기가 있어서 막걸리를 만들때에도 사용되는 쌀이라고도 들었어요!

 

그리고 도정날짜도 중요하니 온라인은 문제없지만 오프라인으로 구매하게 되신다면 꼭 확인을 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신동진쌀 20kg 보관방법

 

1. 일단 습한곳보다는 서늘하고 냉장보관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2. 쌀통이나 쌀독에 보관을 해 주시는것이 좋습니다. 비닐봉지에 보관을 하게되면 쌀이 변질되거나 벌레가 생길수가 있습니다.

 

3. 사과나 고추, 마늘과 함께 보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쌀의 신선도를 오래 우지시켜주고 사과나 벌레퇴치의 효과가 있는 고추,마늘을 함께 보관해 보세요.

 

 

신동진살 20kg 를 저렴하게 구매하시려면 아래 사진에 인터넷최저가 사이트를 연결해 놓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