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소개

건조부터 의류 케어는 LG스팀건조기 RH16VS 로하면 좋아요! / RH16VS 싸게 구매했던 방법!

by sajupal 2020. 8. 22.

▶ 건조부터 의류 케어는 LG스팀건조기 RH16VS 로하면 좋아요!

 

이번에 장마철동안 너무 습한 날씨여서 집안에 곰팡이도 하나둘 생겨나고 빨래도 원래 집안에다가 널어서 말렸는데 잘 마르지가 않았습니다.

 

아마 저뿐만 아니라 많은 가정집에서 겪는 여름철동안 겪는 습한 기후의 결과라고 생각이 듭니다.

 

사실 다른건 몰라도 빨래 너는 공간에 곰팡이가 너무 심하게 생겨서 제습기와 함께 건조기 구매를 고민하게 되는데요, 고심끝에 건조기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시중에는 여러종류의 건조기가 많이 나와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LG스팀건조기 RH16VS를 선택했던 이유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00도가 되는 온도의 트루스팀으로 옷감의 냄새와 구김을 다 잡아주는 기능이 있는데요.

 

이 트루스팀 기능이 집먼지, 진드기 같은 유해세균을 99.99%나 살균해 줍니다.

따라서 건조와 의류 케어는 물론이고 위생관리까지 그리고 침구털기까지 책임져 주는 건조기 인것입니다.

 

또한 가벼운 구김과 셔츠같은 옷에 베인 냄새를 잡아주는 스팀 리프레쉬 코스가 있습니다.

 

지금은 많이 사용하지 않지만 겨울철이 되면 패딩을 입게되는데요, 이때에 사용되는 패딩 리프레쉬 코스가 있습니다.

 

이 기능은 세탁하기 어려운 패딩에 베인 냄새를 제거하거나 오랫동안 보관이 되어 압축이 된 패딩의 볼륨감을 회복시켜 줍니다.

 

또한 건조를 하다보면 건조기통에도 위생이 나빠질 수가 있는데요, 이때 트루스팀으로 드럼 내부와 필터까지 살균해 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그 중에 가장 특이하고 획기적이다고 생각이 드는 기능은 바로 LG ThinQ 앱과 연동을 해 세탁기로 부터 세탁코스의 정보를 넘겨받아 건조기가 자동으로 건조 코스를 추천해주는 시스템인데요, 이 기능은 따로 설정을 해 주지않아도 세탁물이 건조가 되는 조건을 스스로 알고 가장 최적을 건조 코스로 알아서 지정을해 진행해주는 점에서 너무 획기적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LG ThinQ 앱으로 건조기를 등록하면 건조기에 없는 추가 코스 다운로드 기능과 건조 종료와 물 비우기등 각종 알림을 핸드폰으로 받아볼 수가 있으며, 원격으로 제어할 수가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자주 사용하는 사용자의 건조 옵션과 외부 온도 정보를 스스로 인식하여 최적의 건조 옵션을 추천해 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LG스팀건조기 RH16VS는 세탁물 무게를 감지하는 센서가 건조가 되는 예상시간을 계산하여 더 정확한 건조 시간을 예측하여 알려주는데요, 이 기능 덕분에 시간을 절약할수가 있는 기능인것 같습니다.

 

AS적인 부분에서도 10년 무상보증 이어서 더욱더 안심을 하고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청소를 자주하는 번거로움을 생각해 자동으로 세척해 주는 편리한 콘덴서 자동세척 시스템도 도입을 했습니다.

 


▶ LG스팀건조기 RH16VS를 가장 저렴하게 구입했던 방법.

 

갑작스레 구매를 하긴 했지만 그래도 가격비교 만큼은 철저하게 하면서 구입을 했었는데요.

 

아래의 사진을 클릭하시면 인터넷 최저가 사이트로 연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