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5억짜리 신혼집을 대출없이? 재벌 3세 연예인이 유튜브를 하면 벌어지는 일

by sajupal 2021. 7. 8.

이미지 확대보기

우리나라에서 대기업중 하나로 불리는 '오뚜기'. 오늘은 오뚜기의 함영준 회장의 딸인 '함연지'에 대한 소식을 전해보려 하는데요. 지난해 함연지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햄연지'에서 자신의 남편과 함께 신혼집을 소개하는 영상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그녀가 공개한 신혼집은 재벌3세라는 클라스 답게 실거래가 25억정도하는 성수동 '트리마제'를 공개했는데요. 그 이야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식부자 함연지 그녀가 서울숲을 택한 이유는?

함연지는 재벌 3세와 더불어 우리나라에서 주식부자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녀는 오뚜기 주식만 4만주를 보유하고 있다고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그녀는 어릴적 부터 머리가 좋기로도 유명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중학교 재학당시 항상 전교 1등의 성적을 유지했던 것으로도 유명하다고 하죠.

거기다 그녀의 남편역시 상당한 엘리트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그는 민족사관고등학교 출신으로 대학교를 진학 후에는 홍콩 소재의 외국계 회사에서 근무를 했으며, 대기업 임원의 자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함연지는 자신의 유튜브에서 트리마제를 신혼집으로 채택한 이유가 결혼 프로포즈를 서울숲에서 했기 때문이라고 밝혀 많은 이들에게 로맨티스트라고 불리기도 했는데요. 그렇다면 이 둘이 사는 트리마제는 얼마나 럭셔리한 아파트일까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5억을 대출없이 사버린 클라스

서울숲 트리마제는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초호화 아파트로 유명한데요. 그 명성에 걸맞게 유명 연예인이나 셀럽들이 대거 거주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 거주하는 연예인으로는 소녀시대의 '써니', '태연' 그리고 엑소의 '백현' , 방탄소년단의 '정국', '제이홉' 등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트리마제는 한강공원까지 1분 내로 진입할수가 있는 입지여서 앞으로 부동산 정망또한 엄청난 곳이라고 합니다.

현재 함연지가 거주하고 있는 트리마제의 평수는 공급면적 39평에 전용면적 25평인 곳인데요. 해당 호실의 분양가는 약 14억 5천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실매매 거래가는 약 32억으로 추정되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함연지가 구매했을 당시의 거래가는 약 25억으로 추정되고 있는데요. 당시 트리마제 아파트를 은행 대출없이 100% 현금으로 매입을 했던것이 알려져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주기도 했었다고 하죠.

그녀의 신혼집 소개 영상

함연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혼집 소개 영상을 업로드 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녀의 소개에 따르면 입차 출차 알림부터, 집안 내부에서 엘레베이터 호출까지 가능한 최첨단 기술을 보유한 아파트라고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흔히 '두꺼비 집'이라고 불리는 전력관리장이 신발장의 내부로 들어가 있어 내부 인테리어 까지 훌륭한 곳이라고 하죠.

그녀의 집 내부에서 바라보는 한강뷰는 모두가 부러워할만한 곳인데요.트리마제 아파트는 전체 거실 전면이 통유리로 마감되어 있기 때문에 가슴이 뻥뚫리는 기분은 물론이고 석양이지는 저녁에는 돈주고도 볼수가 없는 풍경이 보인다고 하죠.

아파트에 호텔 조식 서비스까지?

트리마제 아파트는 다른 아파트들과는 차별화되는 점이 있는데요. 바로 입주민들에게 조식이나 세탁 대행 그리고 발레파킹과 같은 마치 호텔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운영이되는 비용은 모두 관리비에 포함되어 있다고 하며 입주민들의 안전이나 보안 그리고 편의 시스템에 대해서는 거의 국내 아파트 중에 최고급이라고 하죠.

뿐만아니라 헬스장, 비즈니스 라운지, 북 카페, 카페테리아 등등의 복지시설또한 남부럽지 않게 갖추어져 있어 생활하는데에 전혀 불편함이 없을 정도라고 합니다.

자신의 본업인 뮤지컬뿐만 아니라 그와 동시에 유튜버로서도 구독자수 43만명을 돌파하며 최근에는 큰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많은 이들의 예상과는 다르게 오뚜기 기업의 회사 경영에는 관여를 안하지만 자신의 인기를 이용해 오뚜기 제품을 홍보하는데에도 집안에 큰 힘이 되어주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남부러울거 같지 않은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함연지' 그녀의 앞으로 행보가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