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 시국 추천 여름 피서지' 자리 없어서 못 간다는 수영장 딸린 카페 Best 4

by sajupal 2021. 7. 19.

출처: 좌 0o_my_o0/우 @yoon_a_9820

날이 갈수록 높아지는 기온에 사람들은 하나둘 피서지로 발길을 돌리지만 아직 코로나19의 여파로 맘 놓고 휴가를 즐길 수가 없는 것이 현실인데요. 하지만 코로나도 막을 수 없을 만큼 요즘 인기인 곳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는 카페인데요. 이곳은 특히나 여름철에 아이를 키우는 가족들이나 연인들이 함께 잠깐잠깐 좋은 시간을 보내기 딱 좋은 장소라고 하죠. 과연 어떤 느낌일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돌창고, 제주도

여름이 되면 관광 목적으로도 많이 찾는 곳이 있는데요. 그곳은 바로 에메랄드 바다가 너무 아름다운 '제주도'입니다. 제주도에는 다른 많은 볼거리들도 많지만 제주시 한경면에 위치한 '제주돌창고'는 카페 마당에 수영장과 그네가 있어 많은 여행객들에게 포토 스폿으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이곳은 원래 방앗간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로 메뉴가 지름떡, 백년초 차, 백년초 에이드 등의 제주도만의 로컬 음료나 디저트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카페 내에 돌잔치, 스몰 웨딩 등의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어 국내 많은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합니다.

그날의 온도, 전주시

전라북도 전주시에 가보면 '그날의 온도'라는 수영장 카페가 있는데요. 이곳은 대략 4,000평의 큰 평수의 규모로 수영장 뿐만이 아니라 잔디도 딸려있어 아이들이 뛰놀기에도 좋고 연인들이 사진 찍기에 딱 좋은 카페라고 합니다. 낮에는 잔디밭에서 한 컷 저녁에는 운치 있는 수영장을 배경으로 한 컷씩 찍기 좋은 곳으로 카페에 가보면 사진을 찍기 위해 줄을 서있는 모습까지 볼 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날씨가 더운 휴가철에 가족이나 연인끼리 찾아가기 딱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앤 아더, 서울시 성수동

서울특별시 성수동에 위치한 '앤 아더'는 야외 수영장이 있는 카페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카페 내부에는 청량한 분위기와 앤아더에서 판매하는 각종 음료는 대부분 예쁜 색의 음료로 구성이 되어있어 마치 해외여행에 온듯한 느낌을 주기도 한다고 합니다. 

특히나 앤아더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이 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초여름 집 근처 편하게 나와 뷰 좋은 테라스에서 시간을 보내기 딱 좋은 곳이라고 하네요. 또한 수영장 앞에서 사진을 찍으면 청량하게 잘 나와 여러 커플들이 찾는 데이트 코스라고 합니다.

라루체, 공주

충청남도 공주시에 위치한 '라루체'는 카페뿐만이 아니라 파스타나 스테이크 등의 식사 메뉴와 커피와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곳에는 다른 수영장 카페와 비교했을 때 보다 넓은 수영장을 갖고 있어 특히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카페 정원에는 계룡산 풍경과 어우러져 있으며 카페 밤 풍경이 특히나 이쁜 곳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넓은 수영장은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수영장 물이 락스 물로 되어있어서 들어갈 수가 없는 곳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카페 안에 수영장이 있는 특이한 이색 카페를 알아보았는데요. 올여름 휴가철에는 가까운 수영장 카페를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