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대리기사 폭행하던 여성이 신고하자 보인 ‘기막힌’ 행동

by sajupal 2022. 3. 19.

대리를 부른 남녀손님이 기사의 태도가 불량하다오히려 적반하장는 이유로 주차장에서 기사를 폭행하는 영상이 공개가 되었다. 

 

대리기사는 폭행을 당한 후 경찰에게 신고를 했지만, 여성은 자해를 한 후 자신이 피해자 라면서 주장을 한것이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 TV에는 ‘대리기사 수난시대’라는 제목으로 이 영상은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폭행을 당한 대리기사가 몸에 달고 있던 보디 캠에 의해 촬영됐다.

 

지난 10일 오후 11시경 대구 남구에서 촬영된 영상 속 대리운전기사인 A 씨는 남녀 손님 2명을 태우고 목적지를 향해 달리고 있었다.

이동 중 남자 손님인 B 씨는 은행 점검 시간이라 계좌 이체가 안 되니 자신의 명함을 주고 다음에 송금해 주겠다고 하자 A 씨는 이를 거절하고 다른 은행으로 이체해달라고 요구하자 B 씨는 A 씨의 말투가 기분이 나쁘다고 지적했다.

이후 목적지에 도착한 B 씨는 A 씨의 다른 은행 계좌에 요금을 이체하더니 갑자기 욕설을 내뱉으며 “씨 X 사람 거지 취급하잖아”라고 욕설을 내뱉었고 A 씨는 “말 그렇게 하지 마시라”라고 하자 여자 손님인 C 씨는 "네가 실수했잖아”라며 B 씨와 함께 반말을 하는 등 욕설을 내뱉었다.

A 씨의 만류에도 B 씨와 C 씨는 욕설을 멈추지 않았고 결국 화가 난 A 씨가 “미쳤나, X랄이다”라고 받아치자 B 씨와 C 씨는 욕설과 함께 A 씨를 밀치는 등 폭력을 가했다.

이후 A 씨가 경찰에 신고하자 C 씨는 “주차장에 CCTV 없다”라며 주차장 파이프와 차 트렁크, 벽 등에 머리를 박는 등 수차례 자해를 하기 시작했다.

 

A 씨는 한문철 TV에 “경찰이 출동하고 제가 진술서를 먼저 작성 후 그 손님들과 대질을 하는 과정에서 (님들이 저에게 맞았다고 거짓말을 하고 저 때문에 핸드폰이 파손되고, 차량이 손상되었다는 거짓말을 경찰에게 진술했다”라고 전했다.

 

이에 한문철 변호사는 “보디 캠이 없었다면 진짜 큰일 날 뻔했다. 이 영상을 보면서 이런 일이 현실에서 실제 일로 일어날 수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당시 출동한 대구 남부 경찰서는 이 사건을 수사 중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