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부잣집 주방에는 '이것'이 꼭 있습니다" 풍수지리학자가 알려주는 주방에 놓으면 재물운을 가져다 주는 물건 3가지

by sajupal 2022. 6. 18.

주방은 풍수지리학적으로 집안의 건강과 재물운을 불러오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중요한 장소이기 때문에 이곳에 어떤 물건을 두느냐도 중요하다고 합니다. 

 

부자들의 주방에는 이 물건이 반드시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물건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잣집 주방에 있다는 '이것'

첫 번째 환기입니다. 부잣집 주방은 환기가 정말 잘 되는데요. 절대 주방의 그름이나 습기가 없습니다.

 

환기구를 강력하고 좋은 것으로 바꾸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주방은 항상 뽀송뽀송해야 하는데요. 어떤 음식을 하시더라도 건강학적으로 전혀 염려가 되지 않는 그 상태 이것이 바로 주방의 첫 번째 조건입니다.

 

 

두 번째 주방의 서랍장입니다. 모든 서랍장에는 웬만하면 반드시 깨끗한 천이나 헌겁을 깔아두시고 식기를 넣어두실 때는 하얀 천 위에 올려두세요.

 

금속성 그릇이나 금속성 식기류 붉은색이나 푸른색 천 위에 올려두시면 좋고, 도자기같은 그릇 하얀 천 위에 올려두시면 좋다고 하는데요. 이는 오행상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서 그런것입니다. 

 

명심하세요, 부잣집 주방에서는 절대 그릇을 함부로 두지 않습니다.

 

 

세 번째는 바로 쓰레기통입니다. 부잣집 주방에 절대로 없는 물건 하나를 꼽으라면 바로 쓰레기통 인데요.

 

쓰레기통은 풍수학적으로는 어디에도 둘 곳이 없는 것이라는 거 꼭 아셔야 합니다. 

 

하지만 또 꼭 우리 생활에는 필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주방 경계선 밖에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 요즘은 음식물 분리수거로 인해서 폐 잔반이나 음식물 찌꺼기를 모아둬야 합니다.

 

이런 것은 꼭 주방 밖에 안 보이는 곳에 두셔야 합니다. 이것이 눈에 보인다면 음식 맛을 느낄 수가 없을 것이고, 건강한 생활을 하실 수 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