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욕실에 있는지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풍수지리학자가 알려주는 욕실에 두면 재물운이 사라진다는 물건 3가지

by sajupal 2022. 6. 23.

풍수지리학적으로 집안에서 재물운을 담당하는 곳은 바로 욕실이라고 하는데요. 이 욕실이 더럽거나 이것이 있다면 재물운이 전부 빠져나가버린다고 합니다.

 

어떤 물건을 욕실에 두면 안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욕실에 두면 안되는 것

 

1. 젖은 타월

첫 번째 젖은 타월인데요. 욕실은 음의 기운 가득한데 젖어 있는 타월이 있다면 타월에서도 음의 기운이 나오기 때문에 풍수학적으로 좋지 않다고 합니다.

 

풍수지리학은 우리가 매일 보고 있는 것에서 영향력을 받는 학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화장실을 들어갔는데 젖은 타월을 보게 된다면 음의기운을 느낄 것이고 그로인해 음의기운이 더 강해질 것입니다.

 

 

2. 칫솔

욕실에 두면 안 되는 물건 두 번째바로 우리가 늘 사용하는 칫솔입니다

 

보통 칫솔을 사용한 후 욕실에 있는 통에 딱 꼽아두기도 하고 거울을 이용해 걸어두기도 하는데요. 그런데 칫솔은 세균이 번식하기 쉽기 때문에 습기가 가득한 화장실에 두시면 안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깥쪽에 습기가 없는 곳에 보관하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혹시 여러분들이 살균기를 사용하신다고 하더라도 그것도 바깥에 설치를 해서 살균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3. 청소용품

욕실에 나쁜 기운을 주는 세번째는 우리가 화장실을 깨끗이 청소한다고 사용하는 청소용품입니다.

 

화장실을 깨끗이 청소해 주는 용품이 왜 나쁘지? 라고 생각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욕실청소 후 청소용품을 아무리 깨끗이 물로 씻어도 용품 안에는 세균이 많이 번식하고 있는데요.

 

세균이 많이 번식하면 세균이 수건에 달라붙게 되고 우리의 건강을 나빠지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풍수학적으로 좋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일은 아니지만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물로 깨끗이 닦은 청소용품을 햇볕이 좋은 날 바깥에서 말려주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