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지금 바로 거울로 '코'를 확인해보세요" 관상학자가 알려주는 죽을때까지 재물운이 넘쳐난다는 코 관상

by sajupal 2022. 6. 23.

관상학에서 재물운이 있는지 없는지를 보는 부분은 바로 코를 인데요. 그렇다면 어떤 모양의 코가 재물운이 많은 코 일까요?

 

죽을 때까지 재물운이 가득한 코는 어떤 코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물복이 가득한 코 관상

코는 얼굴의 중앙을 차지하는 만큼 그 사람의 인격과 일생을 관통해 볼 수가 있습니다. 또한 콧대의 길이는 큰 돈을 벌 수 있는 재주를 나타내므로 가급적이면 길수록 좋다고 하는데요.

 

또한 좋은 코 곱고 바른 모양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옆에서 봐도 콧날이 따뜻하며 직선 형태를 이루어야 합니다.

 

코에서 제일 핵심되는 부분은 코끝입니다. 이 코끝이 살이 풍성하고 둥글고 도톰해야 제물복이 많은 코로 봅니다.

 

또한 콧방울은 코를 넓게 받쳐줘야 돈을 저축하는 은행의 역할을 제대로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콧방울이 발달하면 운세가 강하며 위험을 만나도 쉽게 헤쳐 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1. 현단비

죽을때까지 재물운이 있다는 코 관상 현단비와 절통비와 화살코가 있습니다. 첫 번째 '현단비'는 마치 동물의 쓸개를 매달은 것처럼 코끝이 둥글고 콧방울에 힘이 있는 코를 말합니다.

 

 

2. 절통비

두 번째는 '절통비'입니다. 코의 모양이 마치 대나무를 반쪽 쪼개는 듯 반듯한 코를 말하는데요. 절통비의 코뿌리는 미간과 접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코가 아래로 높이 솟아 콧등과 연결되어 있고 코에 마디가 없어야 되는데요. 콧방울은 힘차게 일어나 있어야 합니다. 대표적인 예가 만원짜리에 나오는 세종대왕님의 코입니다.

 

 

3. 화살코

마지막은 화살코입니다. 코끝이 길고 마치 화살과 같이 보인다면 화살코라고 하는데요. 화살코를 다른 말로 긴코라고 하는데 코 자체가 다른 코에 비해서 길어 보이는 게 특징입니다.

 

이런 화살코를 가진 사람은 진취적이고 강한 추진력을 가진 사람으로 두뇌의 능력도 뛰어나기 때문에 기회가 오면 반드시 잡는 그런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