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BJ 철구 박미선 외모 비하 발언 이후 더욱더 충격적이라는 그의 유튜브 근황

by sajupal 2020. 12. 6.

최근 인터넷 방송 BJ 철구 방송 도중 지난 10 극단적인 선택으로 고인이 되었던 개그우먼 박지선씨의 외모 비하 발언과 잇따른 변명으로 다른 개그우먼의 박미선 대해 외모 비하 발언을  많은 대중들의 질타를 받고 있는데요. 

지난 12 3  철구는 자신의 인터넷 생방송에서  여성 시청자에게 홍록기 닮았다라는 말을 듣고 곧바로 해당 여성에게 박지선은 꺼져주세요라고 발언을 했습니다. 

이에 많은 시청자들은 ‘고인드립?’, 돌아가신 분은 건들지 말자…’라며 생방송 중 라이브 채팅으로 많은 비난이 쏟아졌고 이에 철구는 당황하며 ‘뭔 소리야 박지선? 아니 박미선이라고! 박미선!’이라며 그 자리에서 반박을 했는데요. 이를  개그우먼 박미선 씨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세요?  외모 지적하기 전에 거울부터 보고 얘기하시죠.’라고 글을 남겼고 생각하고 얘기하라고 뇌가 있는 겁니다라고 일침을 남겼습니다.

이를 통해 해당 사건은 빠르게 인터넷을 통해 많은 누리꾼들에게 퍼졌으며 철구에 대한 비난이 끊임없이 쏟아져 오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에 한술 더 떠 그의 유튜브에는 충격적인 영상이 올라와 있어 다시 한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바로 그의 아내인 BJ 외질혜와 함께한 영상으로 ‘25가지 키스 챌린지!! 상상도 못한 키스 방법ㅋㅋㅋ 25 TYPES OF KISSES’라는 제목으로 업로드가 되었는데요. 


해당 발언 이후 자숙 기간이라던 그가 올릴만한 내용의 콘텐츠는 아니어서 많은 비난이 쏟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이에 대해 많은 누리꾼들은 영상의 댓글에 비난의 글을 많이 남겼는데요. 

너나  부인이나 딸한테 그대로 돌아온다면 좋나?’라는 비난 댓글이 쏟아졌고 반성한다는 입장의 유튜버가 올릴만한 영상인가?라는 내용으로 가득 차 있어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