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5분만 투자하세요" 돈 안쓰고 간단하게 집에서 피부 하얗게 만드는 방법

by sajupal 2022. 7. 2.

피부가 까만편이라 고민이신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피부과를 가지 않아도 '이것'을 이용하면 집에서도 간단하게 피부를 하얗게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나나 껍질팩 만드는 법

바나나에는 피부에 좋은 루테인 성분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피부 노화와 주름 예방, 미백효과가 있는데요. 

 

이 바나나 껍질을 사용해 미백 효과가 있는 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식초 한 방울과 밀가루, 바나나, 껍질을 준비해 주세요. 바나나와 껍질을 깨끗이 씻고 키친 타월로 닦아주세요.

믹서기에 바나나를 넣고 잘 갈리게 하기 위해서 물을 좀 넣어주세요. 바나나는 갈자마자 색깔이 변할 수 있습니다.

 

팩붓을 이용해서 깨끗하게 덜어내 주신 뒤 식초 한두 방울을 넣어주세요. 꿀이 있다면 넣어주셔도 되는데 만약 피부에 여드름이 있다면 꿀은 넣지않는게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밀가루를 한숟가락 넣어주시고 잘 저어주시면 미백에도 좋고 노화와 주름 예방에 탁월한 바나나 껍질 팩이 완성되는데요.

 

이 팩이 맞지 않는 몇몇 분들에게는 피부 알러지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항상 사전에 피부 테스트를 하고 나서 하시기 바랍니다.

 

손목 안쪽이나 귀뒤 이런 곳에 발라놓고 나서  20분 정도 지나도 반응이 괜찮다 아무런 알라지 반응이 없으시면 하셔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