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사주,팔자

'무조건 부자됩니다' 전세계 3%인 부자들만 가졌다는 귓볼 모양 5가지

by sajupal 2022. 7. 29.

여러분은 귀를 보면 어떤 부위를 가장 먼저 보나요?

 

귀는 관상이 잘 나타나는 신체 부위로 금전운 뿐만이 아니라 애정운 까지 볼수있다고 하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세계적인 부자들이 공통적으로 갖고있다는 귓볼의 모양!

 

모두 거울로 자신의 귓볼의 형태를 확인하시고 아래 결과를 보시면서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세로로 긴 귓볼

귓볼이 세로로 긴 사람은 어떤 일을 해도 성공하고 큰 돈을 벌 수 있는 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생 돈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매우 축복받은 금전운의 소유자로 돈이 돈을 부르고 부유햔 생활을 한다고 하는데요. 

 

돈이 많이 있다면 기부활동 등을 통하여 사회에 공헌하는것도 필요합니다. 그럴수록 금전운이 늘어나는 타입이라고 합니다. 

 

 

얇은 귓볼

얇은 귓볼을 가진 사람은 돈이 없으면 없는대로 그것에 맞추어 살아가는 사람입니다. 특히 본업보다는 취미 등에 더 많은 시간과 관심을 가지고 힘을 씁니다.

 

또한 직장에서도 시간내 일을 적당히 하는 스타일로 열심히 한다거나 하는 것 보다는 그저 생계 유지를 위한 수단이며 퇴근 이후 자신의 취미 생활에 더 많은 정성과 노력을 기울이는 사람입니다.

거의 없는 귓볼

이 귓불을 가진 사람은 돈과는 인연이 없는 사람입니다. 부유하게 살 수 있는 가능성은 낮지만 그렇다고 궁핍하지는 않습니다.

 

많은 돈을 들여 인생을 즐기지 않고 주어진 환경에서 자신만의 스타일로 행복하게 사는 사람입니다.

 

돈을 투자해서 더 많은 돈을 늘리는 것 자체에 관심도 없고 잘 하지 못하는 스타일이지만 큰 욕심만 없다면 걱정 없이 살 수는 있습니다.

주름이 있는 귓볼

주름이 있는 귓불을 가진 사람은 자신의 본업 외에 부업을 가지고 있으며 돈이 마르지 않습니다.

 

주의해야할 것은 부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본업을 소홀히 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이것만 조심하신다면 많은 재산을 쌓는것이 꿈만은 아닙니다. 부업을 본업으로 만드는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정사각형 모양의 귓볼

정사각형 모양의 귓불을 가진 사람은 살면서 돈으로 곤란을 겪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큰 돈을 벌지는 못하는 운으로 항상 적당한 재물이 있다고 하는데요. 

 

성격 또한 많은 돈보다는 적당히 있으면 그것으로 만족하는 성향이며 자유롭고 한가한 것을 즐기는 생활을 좋아합니다.

 

이러한 사람이 조심해야하는것은 돈으로 주식 등 리스크가 있는 곳에 투자하는것입니다. 항상 저축이나 예금 등 안전한 자산을 유지하고, 주식 등 위험한 곳에 투자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손가락이 길면 떼부자 됩니다' 세계적으로 성공한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손가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