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연매출 26억 회사 CEO에 몸값도 오르더니...' 약혼녀와 결혼을 미룬다는 손석구 수준

by sajupal 2022. 8. 19.

최근 가장 핫한 스타 한명은 꼽으라면 '손석구'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범죄도시2가 대박을 치면서 손석구는 전국민 배우가 되었습니다. 역시 유명해지면 과거의 일이 하나둘 씩 밝혀지는 것은 국룰인 것일까요? 손석구는 한 여성배우와 동거설과 결혼설 까지 휩쌓였다고 합니다. 도대체 누구와 무슨일이 있는 것일까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매출 26억 회사의 CEO

배우 손석구는 배우이기 전에 대전광역시에 위치한 기계 부품 제조업체의 CEO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이 업체의 매출액은 2021년 기준 약 26억 8,000만원 이라고 합니다. 손석구는 해당 회사의 지분을 34% 넘게 소유하고 있는 주주라고 하는데요. 

배우로 데뷔하기 전부터 회사 경영에 참여했던 손석구는 집안 자체가 금수저였다고 하죠. 아버지는 손석구가 현재 운영중인 회사 전시의 대표 이사장이라고 하는데요. 그는 군생활 중 이라크 자이툰 대원에 자원했다가 그때부터 하고 싶은 건 다 해보자는 각오가 생겨, 캐나다행 비행기에 올랐고 우연히 액팅 스쿨에 다니며 연기에 푹 빠져 지났다고 합니다.

그렇게 손석구는 29살이라는 늦은 나이에 배우생활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올해 넷플릭스 드라마 DP와 영화 범죄도시2 가 대박이 나면서 그는 인지도를 엄청나게 쌓았다고 합니다.

대놓고 럽스타그램 까지 찍었다

이런 손석구도 개인사는 있기 마련인데요. 손석구의 연인이 아니냐는 말이 나온 여배우는 바로 배우 '이설'인데요. 그 증거로 손석구와 이설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사실 비밀연애보다는 대놓고 연애를 한 쪽에 가깝다고 하는데요.

너무 티나게 SNS를 통해 이설과 손석구는 같이 지인의 가게에 방문해 인증사진을 찍었고, 손석구의 취미는 서예로 알려져 있는데 이설의 SNS역시 서예를 올린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거기다 이설과 손석구가 SNS에 올린 음식 사진을 보면 음식과 쟁반 그리고 바닥 사진이 똑같아서 둘이 동거를 하는게 아니냐는 소리가 나온 것이죠. 거기가 둘이 소지하고 있는 이니셜 팔찌도 거의 같은 제품처럼 추정되며, 서로 차고있는 십자가 목걸이 또한 같은 제품이었다고 합니다. 

결혼 준비까지 했었다?

누가봐도 연인 사이었기 때문에 기자들은 이 둘을 맹추적하기 시작했고,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손석구와 이설은 원래 동거중이며, 올 가을에 결혼을 할 예정이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손석구가 '나의 해방일지', '범죄도시2' 등에서 갑자기 벼락스타가 되면서 결혼을 미뤘다는 디테일한 이야기가 퍼진 상황이라고 하죠. 

이게 사실이라면 유명배우가 된 손석구와 연매출 26억의 CEO라면 이설을 무조건 그를 잡아야 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