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스트 모음

평소 스마트폰을 잡는 자세는?

by sajupal 2022. 12. 2.

스마트폰은 우리의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물건으로 자리잡았는데요.

 

이 스마트폰을 잡고 있는 자세로 그 사람의 성격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은 평소 어떻게 잡고 계신지 한번 확인해 보세요.

 

상황

1번 한손으로 스마트폰 잡아서 사용하는 자세

2번 한손으로 스마트폰 잡고 다른 엄지로 사용하는 자세

3번 양손으로 스마트폰 잡은 뒤 엄지로 사용하는 자세

4번 한손으로 스마트폰 잡고 집게로 사용하는 자세

 

여러분이 평소에 잡는 자세는 어떤 것인가요? 

 

 

 

결과

.

.

.

1번 한손으로 스마트폰 잡아서 사용하는 자세

 

 

인터넷 서핑할 때 한손으로 스크롤하거나 탭하거나 타이핑하는 것만으로 콘텐츠 등 읽는 습관을 가진 사람이라면 꽤 자신 있는 사람입니다.

 

당신은 모험을 좋아하고 위험을 감수할 준비가 되어 있는 강한 정신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 무엇보다 이들은 현명한 사람들이며 예리한 마음이 있어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죠.

 

사람 간의 관계에서 당신은 완전히 자신감을 잃었을지도 모릅니다. 인간관계에 있어 신중하고 조심스러운 당신은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사람을 알아가는데 많은 시간을 갖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당신을 외로운 사람으로 볼 수 있으며 연애에 있어서는 매우 비밀스러워 베일에 쌓여 있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번 한손으로 스마트폰 잡고 다른 엄지로 사용하는 자세

 

 

스마트폰을 그림 속처럼 잡는 것은 당신이 매우 완벽하고 조심스럽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자신이 설정한 기준에 따라 생활합니다.

 

인생에서 발생하는 모든 상황을 항상 통제하려고 하는 유형입니다. 침착함은 당신의 성격을 설명할 수 있는 형용사이기도 하죠.

 

문제는 그러한 성격을 가진 사람들은 종종 갑자기 바뀐 계획이나 조건에 대처하고 적응하기가 어렵습니다. 즉, 순발력이 다소 부족합니다.

 

또 당신은 종종 상대방을 지배하고 지배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항상 당신의 목소리가 들리기를 원하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말을 듣기를 원합니다. 좋은 관계를 유지하려면 느슨할 필요가 있습니다.

 

 

 

 

3번 양손으로 스마트폰 잡은 뒤 엄지로 사용하는 자세

 

두 손을 사용해서 스마트폰을 잡고 있는 것은 당신이 자유분방하고 자유를 사랑하며 매우 민첩한 태도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갑작스러운 삶의 변화에 ​​직면하면 항상 잘 적응하고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솔루션을 찾는다고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스마트폰을 들고 있는 사람들은 종종 우유부단한 사람들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사랑에 대해 말할 때 자주 기회를 놓치기 마련입니다.

 

그러다보니 상대방이 당신의 삶을 그냥 조용히 지나가게 내버려 두는 경우가 많죠.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사랑은 용기있는 자가 쟁취한다는 사실을 명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4번 한손으로 스마트폰 잡고 집게로 사용하는 자세

 

그림 속처럼 스마트폰을 잡고 있는 습관을 가진 사람들은 창의적인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인생에서 성취하기 위해 노력하는 많은 훌륭한 아이디어와 원대한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디어로 이루고자 하는 목표에 집중하기 위해 조용한 공간에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자신의 헌신적인 작업으로 반드시 성공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당신은 종종 수줍음이 많아 마음을 열고 친해지고 새로운 관계를 시작하는 데 방해가 됩니다.

 

그러나 일단 당신이 누군가와 정말로 유대감을 갖고 싶다면 용기를 가지고 부딪쳐 보는 것이 가장 현실적이라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되겠습니다.

 

 

여러분은 몇번의 자세로 핸드폰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3번이 나왔는데 은근 비슷하게 결과가 나온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과 함께 해보시고 이야기 나눠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