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년 베스트 미니슈퍼카 TOP 5!

by Coco Coy 2020. 10. 5.
반응형
728x170

최고의 미니 슈퍼카는 작지만 실용적인 자동차에서 더 큰 자동차에서 볼 수있는 고급 스러움으로 가득 찬 합리적인 자동차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올해의 최고의 미니 슈퍼카는 무엇일까요?

 

1. 폭스바겐 폴로

 

 

합리적인 선택의 슈퍼 미니카인 VW Polo는 실용적이면서 세련미가 넘치고 자동차 조작도 간편하며 차내의 공간도 넓고 편하기도 유명하다. 다른 폭스 바겐의 모델처럼 그리 고가의 자동차도 아닐 뿐더러 미니 슈퍼카중에서 가성비또한 높게 점수를 메길수가 있다.

 

 

이 신형 폴로는 이전 세대 자동차와 비교해 인상적인 온보드 기술과 개선된 다이내믹 기능이 혼합되어 있어 엄청난 출발이라고 볼수가 있겠는데요. 폴로가 상위 10위 안에 든 것은 가장 이상적인 슈퍼미니카가 되는 것이 얼마나 가까운지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그 일은 아주 가까운 미래가 될것이다.

 

가격또한 합리적이게 나온 폭스바겐 폴로는 엔진은 거의 보편적으로 강하며, 롤링과 기계적인 정교함이 모두 매우 좋고, 뒷좌석에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일반 성인들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인만큼 넓은것을 자랑한다.

다른 소형차들은 당신을 즐겁게 해줄 것이지만, 폴로는 당신이 누구에게나 추천할 만한 이유를 찾을 수 있는 차가 될것이다.

 

 

2. 포드 피에스타

 

가장 최근의 피에스타는 지난 25년 동안 가장 잘 팔렸던 최고의 미니 슈퍼카로 선두자를 달렸을지도 모른다. 이 새로운 버전은 구식의 레스킨 그 이상이며, 어떤 면에서는 유연한 승차감, 반짝이는 온로드 핸들링 역동성, 그리고 운전자의 매력 등 동급 최강의 제품으로 남아 있다.

 



하지만, 피에스타의 새로운 적수들은 이 포드가 엄호할 수 없는 방식으로 초미니 게임을 진행시켰다. 실내의 질은 피에스타를 최고의 슈퍼미니에 비해 떨어뜨리고, 장비의 정교함과 실용성은 VW 폴로나 시트 이비자 같은 수준에 있지 않다.


그러나, 피에스타의 '에코부스트' 3기통 터보차지 가솔린 엔진은 드라이빙성과 정성이 혼합되어 뛰어난 성능을 유지하며, 심지어 그렇게 오랜 시간이 지나도 비난할 수 없는 포지셔닝으로 운전자는 거의 생각 없이 디폴트해야 하는 초미니 엔진으로 남아 있다. 운전하는 것이 실제로 필요한 것보다 훨씬 낫다.

 

 

3. 시트 이비자

 

5세대 시트 이비자가 2018년 등장하면서 우리 슈퍼미니급 랭킹 1위로 돌풍을 일으켰다. 스페인 회사는 점잖은 4세대 이비자를 실물이 뒷받침하는 잘생긴 해치백으로 대체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폭스바겐 그룹의 최신 MQB 기반의 소형 해치백 중 첫 번째 품종이었고, 경쟁자들 중에서는 VW 폴로만이 이 해치백에 필적했다.


많은 면에서 더 큰 시트 레온을 흉내낸 이비자는 공간이 넓고, 장비가 잘 갖추어져 있으며 전보다 훨씬 마감이 잘 되어 있다. 훌륭한 포장도로 처리와 세련된 매너, 비용 대비 가치 포지션, 인상적인 장비 특징 및 젊은 스타일링과 결합하면 이 모든 것이 동급 최고의 제안이 된다. 


만약 동적으로 뛰어난 포드 피에스타와 드라이버 어필을 위해 경쟁할 수 있다면, 이것은 동급 최고의 지위를 위한 신발이 될 것이다. 하지만 슬프게도 시트의 섀시 튜닝 파워는 그것이 그렇게까지 발전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그러나 포드보다 더 둥글고 고급스런 시장 소유권 제안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좋은 선택이다. 하지만 우리는 시트가 약간 지나치게 계절화된 FR Sport의 트림 수준을 별로 좋아하진 않는다.

 

 

4. 클리오

 

 

새로운 클리오가 여전히 매력적으로 보이는 미니 슈퍼카일 뿐만 아니라, 시크한 맛의 이면에 있는 새로운 물질과 몇 가지 근본적인 강점을 얻었다. 캐빈 디자인, 인체공학적 배치 및 인식된 품질은 모두 거의 동급 최고의 수준으로 상당히 개선된 반면, 금전적 가치는 여전히 매우 강력한 시트로 남아 있다.

 



그 차는 프랑스 자동차에 비해 다리가 뻣뻣하고 때로는 약간 나무 같은 느낌의 걸음걸이로 타맥의 힘겨운 구간에 도전한다. 예전보다 유연하지는 않았지만 불편함과는 거리가 멀다.


하지만 이 차의 더 심각한 걸음걸이가 버브를 다루는 것을 포기하게 하지는 않는다. 가장 소통적인 스티어링 랙은 아닐지 몰라도 핸들링은 직관적이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며, 비록 자동차가 몇몇 사람들이 좋아할 수 있는 것보다 약간 더 구르지만, 차대에는 뒤에 나올 수 있는 어떤 RS 브랜드 버전에 대한 높은 기대를 주는 고유의 코너링 밸런스가 확실히 느껴진다.

 

 

5. 미니 원/쿠퍼

 

 

고전적인 이름의 현대적인 재작업으로, 이제는 얼굴을 일그러뜨린 3세대 형태로, 'New mini' 는 지속적인 판매 성공을 누리고 있다. 구입하는 것은 여전히 꽤 비싸고 당신은 경쟁사들 중 많은 이들이 표준으로 포함하는 모든 장비를 얻기 위해 꽤 많은 옵션 박스를 선택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Mini는 복고 스타일, 특이한 매력과 만족도, 프리미엄 장비 특징과 운전자의 매력을 이 세분류에 속하는 거의 없는 자동차들처럼 계속해서 제공하고 있다.

 

미니 슈퍼카의 포준에 따라서 차는 작으며 외관이 화려하지 않고 트렁크와 뒷자석의 공간이 좁다. 하지만 프리미엄 느낌의 내부 인테리어는 직접적이고 핸들링이 더 예민한 운전자들에게 좋은 인상을 줄것이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