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스트 모음

벽뒤에 있는 숫자는 무엇일까요

by sajupal 2022. 6. 13.

[상황]

벽 뒤에 가려진 숫자는 무엇일까요?

 

1. 0

2. 6

3. 8

4. 9

 

어떤 숫자일것 같은지 정하셨으면 아래로 내려주세요


[결과]

.

.

.

0을 선택한 당신

정이 많은 당신은 다른사람들의 말에 공감해 주는 능력이 탁월하며 상대방의 의견을 늘 먼저 배려하는 친절한 사람인데요.

 

의리를 중요시 해서 항상 친구들을 세심하게 챙기는 스타일입니다.

 

또한, 대의도 중시해서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고 바로잡으려고 하는 정의파 입니다.

 

은근 걱정이 많고 생각이 매우 많은 스타일이지만 이런 모습을 쉽사리 남에게 드러내지 않습니다.

 

유언비어가 돌면 신겨을 많이쓰는 편이며 남들이 자신을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해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신비롭고 묘한 매력으로 타인을 끌어들이는 매력을 갖고 있어 늘 원할한 인간관계를 유지할테니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6을 선택한 당신은

대인관계에 능숙해 웬만하면 트러블을 만들지 않는 당신 어떻게 하면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을지 잘 알고 있는 현명한 사람입니다.

 

태생적으로 낯을 잘 가리지 않아 낯선 사람들과도 부담없이 쉽게 어울리는 둥근성격입니다.

 

또한, 직관과 눈치가 발달하였고 자신감이 높은 편이라 쉽게 겁먹거나 굽히지 않는 당당한 성격의 소유자 인데요.

 

트러블을 만들지 않으려하고 너무 남을 배려하다가 손해보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8을 선택한 당신은

배려심 깊고 너그러운 당신은 타인의 잘못을 용서할 줄 아는 마음이 넓은 사람입니다.

 

빚지고는 못사는 성격 덕에 한번 은혜를 입었다 생각하면 두배 세배로 갚은 양심있는 사람으로 이런 모습덕분에 주변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편인데요.

 

하지만 한번 배신당했다 생각하면 그에 대한 후유증이 상당히 오래 지속되며, 상처가 쉽게 치유가 안되는 여린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처를 오래 품고있기 보다는 자기 자신과 주변사람들을 좀 더 믿고 사랑해 보는것도 좋을 것입니다.

 

9를 선택한 당신은

당신은 자존감이 매우 높고 자기애가 강해 자신의 삶에 주인이 되려는 마음이 굉장히 강한 타입입니다.

 

항상 자신의꿈을 쫓으며 열정적으로 자신의 일에 매진하는 멋진 사람인데요.

 

모험을 두려워하기보단 즐기는 편으로 독립적으로 자신의 길을 개척해나가는 성격 입니다.

 

정의파에 리더 기질이 있는 당신은 곤경에 처한 사람에게 먼저 도움의 손길을 건네는 편이며, 이 때문에 주위에 따르는 사람들도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