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먹여 살리는 사람 주목!' 무속인이 말해주는 만나는 남자마다 뒷바라지 하는 여자의 사주

2022년 07월 13일 by 김팅장

    '남자 먹여 살리는 사람 주목!' 무속인이 말해주는 만나는 남자마다 뒷바라지 하는 여자의 사주 목차
반응형

간혹 친구들 중에서 남자가 여자를 먹여살리는 것이 아닌 여자가 남자를 먹여살리다시피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그렇다고 여자가 뭔가 부족한것이 없어 보이는데도 말이죠. 

 

오늘 이야기해드릴 주제는 '평생 남자를 먹여 살려할 사주'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도대체 어떤 사람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를 먹여 살려야 하는 팔자

이런 이야기를 하는 무속인 또한 남자를 먹여 살려야 하는 사주라고 하는데요. 여자가 남자의 사주를 갖고 태어난 경우가 남자를 먹여 살려야 하는 사주가 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여리여리하다고해서 덩치가 크다고 해서 남자를 먹여 살려야 되는 것은 아니며 사주 자체가 남자 사주다, 상남자 사주다 이런 분들이 많이 남자를 먹여 살리게 되는 것이라고 하죠. 

 

남자와 같은 기를 갖고 있는 여자

남자 사주를 갖고 계신분들은 기가 세기 때문에 남자가 하는 일이 못마땅하게 보일 수 있어 "차라리 내가 하지" 하면서 거의 모든 일을 뺏어서 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몸은 여자인데 사주는 남자라 남자를 만나도 좋은 인연을 만들기가 쉽지 않다고 합니다.

때문에 이런 스타일의 여성분들은 남자인데 여자의 사주를 갖고 있는 사람을 만나야 혼자 먹여 살리는 상황을 피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