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사주,팔자

'이런 느낌이면 꼭 잡으세요!' 평생 한번 온다는 내 진짜 인연을 알아보는 방법

by sajupal 2022. 7. 24.

우리는 살아가면서 한번쯤은 내 인연을 꼭 만나게 된다고 하는데요. 이런 인연은 절대 놓쳐서는 안되는 인연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내 인연이 찾아올 때 나의 인연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볼텐데요.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나의 인연은 어떻게 알아볼까?

- 친숙함 

 

내 인연이 될 사람은 보면 느껴지는 '친숙함'이 있다고 합니다. 

 

어디선가 본적이 있는 느낌이 강하게 드는것이 그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동정심과 별개입니다. 예를 들어 “저 사람은 내가 책임지고 싶다”, “저 사람 쫌 안쓰럽다.” 와 같은 동정심하고는 별개입니다.

 
- 텔레파시
또 다른 징조로는 '텔레파시'입니다. 

내가 무언가를 했을때 상대방 역시 같은 행동을 하려는 경우, 내가 연락을 했을때 먼저 연락이 오는 경우

 

이럴때 흔히 느낄수 있는 신호라고 하죠. 

 

인연도 악연이 존재한다.  

인연이라고 다 좋은것만은 아니라고 하는데요. 

 

선하신 분들이거나 너무 많이 베푸는 사람은 어느정도 거리를 두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합니다. 

 

나에게 이득을 주려는 사람은 우선 의심을 해보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원래 사람은 자기부터 생각하는 것이기 때문이죠. 

 

이런 분들은 굉장히 잘해주다가 정신을 차리고 보면 없어져 있고, 사라지는 경우가 허다하다고 하네요. 

 

꼭 주의해 보시길 바랍니다. 

 

 

"'OO'무시고 갔다가 큰일나요..." 2022년 상갓집 가면 위험할 수 있다는 띠 ->https://soundstory.tistory.com/8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