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사주,팔자

'OO은 모르고 집에두면 큰일납니다' 있던 운도 내쫓는다는 최악의 집안 정리 방법

by sajupal 2022. 7. 27.

요즘엔 풍수학으로 집 안에 운이 좋지 않은 물건을 서스럼없이 두는 분이 많다고 하는데요. 

 

아무리 미신이라고는 하지만 그렇다고 아예 미신적인것은 아니라는 연구 결과가 있다고 합니다. 

 

 오랜 시간 우리 생활에 영향을 끼쳐온 만큼 단순히 넘길 문제가 아니라는 생각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집에 복이 들어오게 하려면 어떻게 정리해야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유없이 박힌 못과 금 간 벽 정리

아무리 이유가 있더라도 큰 못은 벽에 박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박혀있는 못이라면 눈에 보이기 쉽지 않게 숨기는 것이 좋으며, 이렇게 간단한 것만 하더라도 돈의 혈맥을 뚤어준다고 하네요. 

어수선하지 않게 정리하기

집을 정갈하게 정리하면 마음에 여유가 생기고 무의식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무의식 속에 상쾌함과 깨끗함, 단숨함이 생겨 하는 일들도 동일하게 느껴진다고 하는데요. 

혹여나 불쾌한 일이 생기더라도 단순하게 생각하고 쉽게 웃으며 넘기게 되고, 풍수학적으로도 집이 정리가 되지 않아 깨끗하지 못하다면 그 집안은 망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힘이 들더라도 늘 정리정돈과 청결함을 유지하고 어수산함으로 불쾌하지 않도록 반드시 청소를 하시길 바랍니다.

운 없는 물건은 버리기

우리 물건에는 운이 있고 없는 것이 따로 있다고 합니다.

운이 없는 물건을 정리해야 나의 무의식을 자극해서 즐거운 일, 행복한 일만 생겨날 것이라는 긍정의 힘이 생긴다고 하네요.

 

따라서 내 스스로에게 발산되는 에너지 자체가 달라지게 된다고 합니다.

시들거나 죽은 식물 두지않기

식물이 이유없이 시들고 있다면 원인을 찾아 수정해야합니다.

 

동, 식물에 생기가 있다면 부자가 될 수 있는 생기가 충분하는 의미라고 하네요.

 

알려드린 정보로 더 많은 복이 들어올 수 있도록 더욱 신경 쓰셔서 말끔한 집안을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영상을 시청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