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소개

하비비 세탁조 클리너 진짜로 효과가 있나? / 싸게 구매했던 방법!

by sajupal 2020. 8. 22.

안녕하세요.

 

이번에 세탁기가 너무 더러운것 같아서 '하비비 세탁조 클리너'라는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아마 하비비 세탁조 클리너가 세탁기 청소 전문 없체의 청소실력 만할까 라는 대중들의 고민을 이번에 확실히 성능 입증을 해보려고 합니다.

 

세탁기를 오랫동안 사용하다보면 세탁기 안에서 악취가 나거나 빨래를 해도 냄새가 이상하거나 제대로 빨래가 되지 않을때가 많은데요.

 

이럴때 '하비비 세탁조 클리너'를 사용하면 좋다는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우선 하비비 세탁조 클리너는 통돌이 세탁기와 드럼 세탁기 모두 사용을 할 수가 있는데요, 세탁기를 돌리면 세탁이 마무리가 될때 쓰이는 섬유유연제에서 세탁조 안에 찌꺼기를 조금식 남기며 점차 유해 물질을 점착시키는데요.

이를 제거해 주는 역활을 해 줍니다.

 

세탁기의 냄새 주 원이은 '흑곰팡이균'이라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세탁조 내부에 번식을 한 흑곰팡이는 이미 일반 세제로 세척이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이는 호흡기 질환과 아토피 피부염들을 유발하는데요, 곰팡이 균을 없애려면 '효소세제'를 사용해서 없애야 효과적 입니다.

 

때문에 이에 맞게 만들어진 '하비비 세탁조 클리너'를 한포 넣어서 클리닝을 해주면 끝.

 

눈에 보이는 세척은 기본이고, 곰팡이 까지 잡아주는 데요 효소세제 성분이 들어있어서 살균세척까지 해줍니다.

효소의 종류는 단백질분해효소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세탁조에 눌러붙어 청소하기 힘든 세제찌꺼기, 섬유유연제 찌꺼기, 물때등을 말끔하게 청소해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애초에 방지를 해 주는 곰팡이 발육 어제 기능 효과도 시험을 통해 입증이 되었구요, 냄새를 제걱하기 위해 탈취효과도 적용하였습니다.

또한 유해성분을 검사한 결과 나오지 않았고 FDA등록도 완료한 상태입니다.

 


▶ 하비비 세탁조 클리너 사용방법

 

1. 세탁조 클리너를 오픈하여 세탁물이 없는 세탁조 안으로 넣어줍니다.

2. 40도 미만의 미온수로 물을 채운뒤 1~2시간정도 불려주어 완전히 녹여줍니다.

3. 표준코스로 세탁기를 구동시켜 줍니다.

 


▶ 하비비 세탁조 클리너 저렴하게 구매했던 방법

 

하비비 세탁조 클리너는 제가 검색한 끝에 가장 저렴하게 구매했던 사이트가 있는데요.

아래의 사진에 인터넷 최저가 사이트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