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소개

아이패드 프로 11형 2세대 싸게 구매하는 방법과 후기!

by sajupal 2020. 8. 21.

▶ 아이패드 프로 11형 2세대 싸게 구매하는 방법과 후기!

 

기존에 아이패드 6세대를 사용중이었다가 이번에 프로4세대로 구매를 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그림을 그리기 위함인데요.

 

사실 기존의 아이패드6세대도 애플팬슬1세대를 지원하긴 했지만 뭔가 그냥 장난감 같은 느낌도 들고 아이패드 프로의 주사율을 또 남다르잖아요? 그래서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아이패드프로 4세대는 가장 크게 바뀐점이 바로 카메라 부분인데요, 와이드 카메라와 LiDAR 스캐너로 더 현실감 넘치는 증강 현실을 느낄수 있게 만들었다는 점인데요.

 

덕분에 4k동영상을 촬영및 편집을 할 수가 있고 문서를 스캔하고 서명하는등의 활동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사실 무엇보다 아이패드 프로 11형 2세대를 칭찬하는 이유가 바로 너무좋은 성능인데요.

사실 무거운 노트북을 들고다닐바에는 아이패드를 활용하여 일반 문서작업 같은경우에 너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 휴대성이 강조된 제품이다 보니까 무게를 빼먹을 수는 없잖아요?

아이패드 프로4세대는 생각보다 너무 가볍더라구요

 

그 전에 사용했던 아이패드 6세대가 워낙 가볍다 보니까 무게적인 부분에서 걱정이좀 되긴 했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무겁지가 않아서 좋았던것 같습니다.

 

또 하나의 강점은 아무래도 아이패드만의 엄청난 필기감인데요~

이 역시 아이패드 6세대와 비교하면 너무 부드럽게 잘 써지는 점이 너무 좋더라구요.

확실히 프로의 디스플레이라 주사율이 높아 필기할때 정말 부드럽게 진짜 종이에 쓰는것 처럼 써지는 데요~

타사의 어떤 펜슬의 기능과도 견줄수가 없을정도의 필기감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는 부분이죠 ^^

 

◆ 에어3와의 비교!

 

많은 분들이 아마 에어3와 고민을 하고 계실텐데요.

6세대는 라미네이팅 처리도 안되어 있어서 화면이 너무 이질감이 느껴지실텐데 아이패드 에어3부터 프로는 라미네이팅처리가 되어있어서 확실히 손가락으로 터치를 할때 화면이 같이 따라오는 느낌이 있어서 좋으실거에요.

 

그하지만 역시 에어3와의 차이점은 주사율이라는점!

 

그리고 에플펜슬을 지원하는 버전도 에어3는 에플펜슬1세대를 지원하고 아이패드 프로4세대는 애플펜슬2세대를 지원하는데요.

 

이게 1세대는 펜슬을 아이패드에 붙여놓을수가 없으니까 가지고 다니는 휴대성에서 많은 불편함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2세대는 아이패드 프로에 딱 붙여서 사용을 할수가 있으니까 휴대하기도 편리하고 잃어버릴 걱정도 줄어서 좋은것 같네요.

 

또한 홈버튼의 유무도 갈리는데요.

 

아이패드 프로 3세대 부터 홈버튼이 사라져서 지문인식(터치아이디)로 잠금해제를 할 수가 없게 되고 대신에 페이스아이디가 도입이 되었어요.

 

때문에 어떤부분에선 더욱 편리하고 어떤부분에선 좀 불편하기도 한데요.

 

애플의 홈버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불편하다고 생각을 하실수 있겠지만 막상 사용을 해보면 불편함보다는 편리한점이 많더라구요. 

 

애플의 터치 제스처는 너무 잘만들어 놨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충전방식도 프로에서는 C타입을 도입했습니다.

결국에는 프로급의 성능을 꼭사용해야 겠다는 분들아니면 금전적으로 여유가 되시는 분들에게 구매를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성능이 오버하게 좋은 감이있어서요.

 

아이패드 프로 11형 2세대를 인터넷 최저가에 구매하시려면 아래의 사진을 클릭해보세요.

최저가 사이트로 연결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