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사주,팔자

"'OO'이 있다며 무조건 거르세요!" 소름돋을 정도로 맞는다는 바람끼가 많은 사람들의 공통점

by sajupal 2022. 7. 29.

오늘은 바람기가 많은 사람들에 대한 특징에 대해 준비를 했는데요. 

 

여러분의 연인이나 배우자는 과연 어떠신가요?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람기 많은 여자의 특징

먼저 바람기가 많은 여자들의 경우 흘겨보는 눈이 많다고 하는데요. 이런분들의 경우 한남자로는 만족을 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눈을 내리깔고 쳐다본다면 그 여자는 강한 바람기를 가지고 있다고 보면 된다고 하네요.

 

주근깨와 반점이 많은 여성분들도 바람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이분들 역시 한 남자로는 만족을 하지 못하고 바람기가 많은 관상이라고 합니다. 또한 말을 할 때 입을 자주 가리시는 여성분들 또한 바람기가 많습니다.

손목과 발목이 가는 여성분들은 끼가 많습니다. 또한 손목과 발목이 가는 여성분들은 대체로 성적인 욕구가 굉장히 강한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바람기가 많은 여성분들은 걷는 자세도 다르다고 하는데요. 유난히 엉덩이를 많이 흔들면서 걷는 여성분들은 바람기가 다분하며 우수에 찬 눈을 가진 여성분들도 바람기가 많다고 합니다.

바람기가 많은 남자의 특징

남자분들의 경우 눈썹 사이가 넓은 사람들이 대체로 바람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가장 좋은 관상은 눈썹 사이에 손가락 두개 정도가 들어가야 좋은 관상이라고 합니다.

입술색을 보는 것도 그사람이 바람기가 많은지 알 수 있는데요. 바람기가 많은 남자들의 경우 입술색이 검은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엉덩이의 경우 오리 엉덩이 처럼 엉덩이가 위로 솟아 있는 경우에도 바람기가 많은 남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눈 밑에 애교살은 성별을 불문하고 바람기가 많다고 볼 수 있는데요. 그밖에도 입술의 세로선이 많은 경우에도 바람기가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바람기가 많은 사람들의 신체적 특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바람기가 많은 사람들의 관상이 대체로 이런 관상이 많다는 뜻이지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재미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