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사주,팔자

"재물선, 운명선... 미신 이제 지겹다" 진짜 부자 되는 손금은 바로 '이것'

by sajupal 2022. 10. 20.

과학적 근거가 다소 부족한 손금은 때대로 우리가 재미로 보기도 하지만 그래도 신기하게 부자가 되는 손금은 빅데이터로 존재한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뭔지 알아보겠습니다. 

M자

부자들은 M자 손금을 가장 많이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워렌버핏, 오바마, 유재석 등등 유명인들의 손금도 이런 M자가 많다고 하죠. 

 

이런 손금이 만들어 질 수 있었던 것은 손을 많이 움직일 만큼 노력하는 인생을 살았기 때문이라는 설도 있다고 하네요. 

 

일자 손금

원숭이 손금이라고 불리는 일자 손금 또한 부자들의 손금으로 유명한데요. 근데 이 경우는 대박 아니면 쪽빡을 차기 쉽다고 하죠. 현대그룹 창업가 '정주영'회장도 이런 일자 손금을 가지고 있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삼지창

삼지창 손금 또한 부자들의 손금이라고 하는데요. 싸이나 배용준, 오바마 그리고 이건희 회장이 가지고 있으며 이런 손금은 타고난 것보다 살아가다보니 생겨난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만큼 후천적인 노력을 많이 한 사람이라고 하죠. 

부처의 눈

부처의 눈 손금이라고 불리는 부처의 눈 손금은 엄지손가락 첫 번째 마디에 두 개의 가로줄이 연결되어 누운 타원형의 모양을 의미하는데요. 

 

이 손금을 가진 사람은 직관적이고 육감이 뛰어나며 사물을 끌어당기는 능력이 있다고 하죠. 또한 지식과 재능이 뛰어나 높은 명성을 가질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마동석이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손금이 인생에서 중요할까? 라는 생각을 가지셨다면 전혀 아니니 이런거 볼시간에 돈이라도 한푼 더 버는게 인생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손금은 심심풀이로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