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강동원이 여행 가면 100만 조회수는 기본? 도대체 어딜 갔길래...

by CLICK TODAY Coco Coy 2021. 5. 23.
반응형
728x170

우리나라 최고의 인기 배우를 꼽으라고 하면 누가 떠오르시나요? 아마 많은 배우들이 있겠지만 그중에서 '강동원'을 말하는 이들도 있습니다. 지하철에서 캐스팅되어 모델업계로 시작을 해 현재는 톱배우가 되어있는 연예인 중의 연예인인 강동원은 186cm의 키에 준수한 외모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죠. 거기다 연기력 또한 훌륭해 인기가 없을 수가 없는 사람인데요. 

최근에는 강동원이 데뷔한지 16년 만에 처음으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촬영한 것이 다시 한번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는 평소 sns도 운영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그의 횡보가 더욱더 주목받는 것 같습니다. 그는 과거 할리우드 영화를 촬영하기 위해 미국으로 떠났는데 그때 브이로그 영상으로 친구들과 여행을 다녀온 것을 촬영했는데 100만 뷰의 조회수를 넘겨 화재가 되었습니다. 도대체 그들이 떠난 여행지는 어디이길래 그러는 것일까요?

캘리포니아, 말리부 해변

영상 속 강동원과 그의 친구들은 말리부 해변으로 떠나게 됩니다. 말리부는 미국 캘리포니아의 유명 해변으로 LA(로스앤젤레스)의 서부에 위치해 있는데요. 그곳은 약 34km의 거대하고 아름다운 해안이 펼쳐져 있으며 해변을 따라 주택가가 위치해 있어 한 번쯤 그곳에 살아봤으면 하는 기분이 든다고 합니다. 해변가 주민들은 요트나 서핑을 많이 즐긴다고 하죠.

시푸드 프레스 피시마켓

또 강동원은 말리부 해변에 위치한 '시푸드 프레스 피시마켓'이라는 곳을 방문했는데요. 이곳에서는 코랄의 해변이 위치해 있어서 바다를 보며 음식을 즐길 수가 있는 낭만적인 공간이라고 합니다. 이곳을 다녀온 많은 여행객들이 가격 대비 훌륭한 음식을 맛볼 수가 있는 가성비 맛집이라고 칭찬을 했는데요. 해산물 요리를 주로 판매하고 있으며 식사 후 코랄 비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베니스 해변

베니스 해변은 LA의 근처에 위치한 해변으로 LA의 지중해성 기후 덕분에 거의 일 년 내내 여름의 날씨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때문에 많은 젊은이들이 항상 붐비는 지역이라고 하는데요. 강동원과 친구들도 이곳을 방문했으며 모래사장에서 바다를 감상하고 해변의 음식점에서 음식을 사 먹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젊은 길거리의 예술가들이 곳곳에서 거리공연을 하기도 하고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등의 젊은이들의 예술을 즐길 수가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빈티지 쇼핑 (feat. 배정남)

해당 브이로그 영상에서 강동원은 배정남과 함께 쇼핑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그들은 편집숍에 방문을 하여 쇼핑을 즐겼습니다. 배정남은 LA에서 가장 큰 규모로 알려진 로즈볼 빈티지 플리마켓에서 쇼핑을 하였는데 특이한 아이템들을 많이 볼 수가 있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강동원이 가본 미국 LA의 여행지에 대해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하루빨리 코로나19가 끝이 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