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주부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동안 미모와 능력까지 갖춘 사람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거기다가 그를 직접 인터뷰한 기자가 '화장빨인줄 알고 갔는데 실제로 보니 실물이 장난 아니다'라는 말을 해서 많은 논란이 되기도 했었죠. 과연 누구이길래 그러는 걸까요?

아나운서 출신 쇼호스트

오늘 소개해 드릴 인물은 바로 쇼호스트 '최현우'인데요. 그녀는 자신의 홈쇼핑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쇼호스트로 대중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2016년부터 '최현우의 초이스'라는 방송을 진행하는데 2시간에 약 20억 원의 매출을 내고 있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그녀가 1년간 발생시키는 매출이 3000억을 넘긴다고 해 유명하죠.

그녀는 원래 처음부터 쇼호스트를 한 것은 아니었는데요. 원래는 임용고시를 준비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몇 번의 좌절에 끝에 1993년 아버지의 권유로 충주 MBC 아나운서 공채에 도전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아나운서로 입사를 한 뒤에는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에 출연을 해 '별밤 언니'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아나운서로서 살아남는 것이 힘들다는 것을 느껴 당시 눈여겨보고 있던 홈쇼핑의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당시에는 쇼호스트라는 개념이 명확하게 잡혀있지 않았기 때문에 주변에서 많은 반대를 했었지만 이를 무릅쓰고 쇼호스트로 전향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스스로도 쇼호스트의 역할을 정의하지 못했기 때문에 확신이 많이 없었다고 하죠. 하지만 그녀의 끝없는 연구와 노력 끝에 쇼호스트로서 성공을 하였고 현재는 현대 홈쇼핑 소속이며 대기업 임원 수준의 연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53세의 최강 동안의 비결

그녀는 동안 미모의 쇼호스트로도 여성들 사이에서 굉장히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그녀가 직접 언급한 바로는 매일매일을 긴장하면서 살아온 덕분이라고 합니다. 그녀는 술을 입에도 안된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거기다가 30대부터는 육류 식사도 많이 줄이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든 동안 외모의 사람들이 하는 말인 '운동'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였는데요. 이런 꾸준한 자기관리를 통해서 일정의 몸무게를 25년간 유지해 오고 있다고 합니다.

피부 또한 엄청난 동안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집에서 홈 케어 기기를 이용해 관리를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외에도 일상 속에서 수분크림을 발라주는 것은 물론 간단한 스트레칭을 꼭 해준다고 하네요.

쇼호스트는 동안만 할 수 있나요...

대부분 우리가 알만한 유명 쇼호스트는 동안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특히나 쇼호스트 '동지현'역시 올해의 나이가 50대임을 생각한다면 엄청난 동안으로 보이는데요. 동지현 역시 대체 불가한 쇼호스트로 자신의 회사에서 엄청난 연봉을 받아 가고 있다고 하죠. 한때 과로로 쓰러진 일화가 유명하기도 했었습니다. 

쇼호스트는 매일 TV에 출연을 하기 때문에 연예인 못지않은 자기관리가 필수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외모에 대한 투자를 꾸준히 해야 한다고 합니다. 거기다가 쇼호스트는 활기찬 에너지를 매일 발산해야 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긍정 에너지가 이들을 동안으로 만든다는 말도 있죠. 항상 제품의 홍보를 위해 자신들의 자기관리를 치열하게 하는 이들이 대단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