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집에서 이런 식물 절대 키우면 안됩니다" 사람들이 모르고 키우고 있다는 좋은 기운 뺏어가는 식물 3가지

by sajupal 2022. 5. 9.

다양한 식물들이 있는데요. 그중에는 집에서 키우면 돈을 불러들이는 식물도 있지만 절대 길러서는 안될 식물도 있습니다.

 

과연 어떤 식물을 기르면 안되는지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절대 길러서는 안 될 식물

 

1. 집앞의 큰 나무

주택에 사시는 분들 중에서 집 앞에 큰 나무가 있는 그런 집이 있는데요. 이제 그런 경우에도 사실은 굉장히 안 좋게 봅니다.

 

나무가 담장으로 들어오면서 그늘이 지고 양택이 아니라 음택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은 죽은 땅에서 살 수가 없습니다. 

 

양택에서 살아야 하기 때문에 집 앞에 그런 큰 나무가 있을 때는 나무를 좀 정리하는 게 좋습니다.

 

2. 집안의 큰나무

집 안에 내 키보다 더 큰 나무를 기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나무가 여러분보다 키가 더 크면 사람의 기운을 뺏어가서 금전 운이 막히고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넝쿨식물

다음에 기르지 말아야 할 식물은 바로 넝쿨입니다. 넝쿨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담벼락에 넝쿨로 장식을 하시는 분도 있고 집 안에 이렇게 쳐지는 그런 넝굴로 장식을 해 놓으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건 정말 하지 마셔야 하는데요. 이 넝쿨이 흉물 중에 가장 흉물입니다. 왜냐하면 나무는 위로 뻗어 올라가는 성질이 있습니다.

 

그런 기운을 느끼기 위해서 우리가 꽃나무를 집안에 기르면서 이 에너지를 받는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담벼락을 갖다가 넝쿨로 다 덮고 있으면 집 안에 음기가 가득해서 되는 일이 없습니다. 금전에 운이 찾아오지 못하고 자손들이 방황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