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그냥 지나치면 후회합니다" 3개월 안에 무조건 엄청난 큰 돈이 들어온다는 재물몽 3가지

by sajupal 2022. 6. 21.

꿈에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재물몽'이라는 꿈이 있습니다. 이 꿈을 꾸고 나면 3개월, 4개월 늦으면 적어도 1년 안에는 큰돈이 들어온다고 하는데요.

 

어떤 꿈이 재물몽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큰 돈이 들어온다는 재물몽 3가지

 

1. 비범한 사람 꿈

첫 번째는 바로 비범한 사람, 평범하지 않은 사람이 내 꿈에 나타나서 나에게 뭔가를 알려주는 꿈입니다.

 

그런데 뭔가를 안 알려줄 수도 있습니다. 그냥 나타나서 내 얼굴만 보고 갈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에도 어느 정도 그 꿈을 꾼 이후에는 재물이 들어올 수 있다고 볼 수도 있습니다.

 

근데 이 비범한 사람들이라고 하면 예를 들어 각 종교의 절대자들이 있습니다. 또한 돌아가신 할아버지, 할머니처럼 생전에는 볼 수 있었지만 돌아가신 이후에는 못 보는 분들이실 수 있습니다.

 
 

2. 은행에 가는 꿈

두 번째 바로 은행에 가시는 꿈을 꾸는 겁니다. 은행에 가서 돈을 내가 손에 쥐고 있는 꿈 더 나아가서 내가 돈을 내러 가는 게 아니라 돈을 받으러 가는 꿈 혹은 대출을 받는 꿈은 길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여러분들이 세금을 내고 뭔가 공과금을 내러 가거나 이러한 경우에는 안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3. 잉어 꿈

마지막으로 세 번째는 길몽과 흉몽을 나누는 대표적인 동물이 있습니다. 옛날에는 이 동물이 굉장히 길하다고 여겼습니다.

 

바로 '잉어'입니다. 크게 말해서는 물고기입니다. 비늘도 화려하고, 지느러미도 너울너울거리고 꼬리도 살랑살랑 크게 흔들리는 물고기가 나올 때 대표적인 길몽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더 좋은 것은 꿈에서 나오는 것도 중요한데 내가 그 물고기에게 먹이를 주면서 서로 잘 노는 장면 또는 잉어가 내 품으로 이렇게 너울너울 헤엄치면서 들어오는 품에 안기는 꿈이 가장 좋습니다.

 

분명 여러분들께도 살면서 언젠가 한 번씩은 들어올 꿈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미리 알아두시고 그런 꿈을 꿨을 때 알아채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