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지금이라도 무조건 예약해야 합니다!" 캠핑 마니아들 사이에서 역대급이라고 소문난 캠핑 명소 Best 5

by sajupal 2022. 6. 29.

이제는 정말 여름이 되었는데요. 이번 여름에는 어디로 놀러갈지 고민이 많으실겁니다. 캠핑 느낌을 내면서도 짐을 따로 챙길 필요가 없는 글램핑을 선호하는 분들이 점점 늘고 있는데요.

 

전국 곳곳에 숨어있는 캠핑 명소에는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램핑 명소 5곳

1. 태안 별빛 바다 글램핑 펜션

별빛 바다 글램핑은 바다 바로 앞에 있어 바다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곳인데요.

 

특히 침실과 거실, 욕실이 완벽하게 분리되고 침대에 누워서 하늘의 별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캠핑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장소입니다.

 

 

2. 안면도 스쿨버스 캠핑 펜션

안면도 스쿨버스 캠핑 펜션은 미국의 주 이름을 붙인 10대의 노란색 스쿨버스 캠핑 펜션인데요.

 

보통의 카라반보다 내부가 넓고 주방과 욕실 공간도 넉넉해서 가족여행 가기 좋은 곳입니다.

 

 

3.  부산 ‘더 무빙’ 스캠프 카라반

‘더 무빙’ 카라반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양의 스캠프 카라반은 미국의 복고풍 카라반 브랜드 스캠프사의 카라반을 옹기종기 모아놓은 곳인데요.

 

아기자기한 내부는 조금 좁지만, 최대 4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라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족이나 연인들의 여행 장소로 추천해 드리고 싶은 장소입니다.

 

 

 

4. 가평 파인 포레스트

가평 파인 포레스트 안 가보신 분은 꼭 가보시라고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곳인데요.

 

청정 계곡을 품고 있어 캠핑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텐트마다 개별 야외 데크도 갖추고 있어 모닥불을 피워놓고 캠핑의 꽃 바비큐를 즐기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5.  포천 해와달 ‘카바나 빌리지’ 수상 글램핑

포천 해와달 카바나 빌리지는 색다르게 물 위에서 즐기는 글램핑장 인데요.

 

카바나 바로 앞에 펼쳐진 호수에서 낚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이색 캠핑 장소로 뽑히는 곳이니 낚시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가보시라고 추천해 드리고 싶은 장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