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귀신 본다는 무당이 알려줘요' 올해 하반기 뭘해도 대박터지는 나이의 정체

by sajupal 2022. 6. 29.

 

2022년 임인년도 벌써 반이 흘러갔는데요. 올해 상반기에는 누구는 대박이 나고 누구는 하던일이 안 풀려서 고통스러운 사람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이야기는 구독자 30만명을 가지고 있는 용하다는 '쌍문동 애기선녀'에서 직접 말해주는 올해 하반기 대박나는 나이인데요. 여러분은 여기 속하시나요?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3,24 남자

애기선녀는 올해 하반기 23살 24살의 남자에게 조금 좋은 시기라고 하는데요. 

 

나라가 살기 힘들거나 사회가 막막하더라도 조금 몸을 적극적으로 움직여 실천을 해야 대박이 날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29, 31 남여

29살과 31살 남녀는 변화가 많이 들어오는 시기여서 조금 혼란스럽지만 굉장히 잘하고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절때 내 삶의 가치관이나 중심히 흔들리면 안된다고 합니다. 

38살

이 나이는 돈이 모이진 않지만 문서를 잡는 팔자라고 하네요. 

 

 

45살, 55살

이 나이는 나쁘지 않은 운이지만 무언가 크게 움직이게 된다면 오히려 큰 손해를 볼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직이나 이사등은 최악이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올해 하반기 대박나는 나이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은 여기중 어디에 속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