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매월 음력 1일 꼭 이걸 해보세요!' 무속인이 알려주는 기분좋은 한달을 만드는 꿀팁

by sajupal 2022. 6. 30.

매월 음력 1일을 우리는 '초하루'라고 부르는데요. 해가 바뀌는 첫날에는 '설날'이어서 기념을 하고 덕담도 나누지만 초하루나 보름같이 월마다 다가오는 1일은 요즘 사람들은 그닥 기념하지 않을 뿐더러 언제인지 알지도 못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비록 옛날 처럼 거창한 보름을 맞이하지는 못하더라도 우리의 생각 하나만 다르게 해도 한달이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무엇인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음가짐을 초기화 하세요!

용하다고 소문난 30만 유튜버인 무당 '쌍문동애기선녀'는 매월 음력 1일에 '마음가짐 초기화'를 하라고 알려주었습니다. 

 

마음가짐의 초기화란 사실 별거 없다고 합니다. 

자신의 부모나 가족들에게 전화를 해 안부를 묻는다거나 사람들을 만났을때 다른날은 신경쓰지 않던, 기분좋게 인사하기를 해보는 것입니다. 

 

혹시 다른 사람들을 만날 일이 없다면 그냥 집에서 혼자 거울을 보고 마음을 다잡는 다거나 하는 방법을 해보는 것도 좋다고 하죠. 

 

글보다는 생각을!

글을 평소에도 많이 적는 분이시라면 한번씩 마음가짐을 적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는 사실 아무나 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우리가 어떤 수업을 듣게 된다면 공부를 못하는 학생은 꼭 필기를 할 때 수업에 집중하지 않고 선생님의 말을 받아적기 바쁘고, 공부를 잘하는 친구들은 지금 당장 메모에 집중하는 것보다 내가 이해하는 것에 초점을 두듯이 나의 마음가짐을 리셋할때도 무작정 글로 적기 보다는 생각으로 먼저 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무속인이 알려주는 매월 좋은 기운을 받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꼭 실천해 보셔서 행복한 일상을 채워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