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지금 가면 절대 후회 없습니다" 사람들이 줄을 서서 사진 찍는다는 인생샷 포토존 Best 5

by sajupal 2022. 7. 2.

이번 여름휴가때 어디갈지 정하셨나요? 국내에도 정말 예쁜 여행지들이 많은데요. 그 중 인스타에서 사진맛집이라고 난리난 여행지들이 있다고 합니다.

 

가족이나 연인과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5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에서 난리난 국내여행지 Best5

1. 부안 채석강 해식동굴

첫 번째 부안 채석강 해식동굴입니다. 바다 보고 싶은날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가시면 좋은 국내여행지 인데요.


최근에 sns에서 바다를 배경으로 찍는 인생샷 포토존으로 난리가 나서 찍는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릴 정도라고 합니다. 가시기 전에 사진 찍는 구도를 꼭 찾아보시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동백포레스트

두 번째 동백포레스트입니다. 빨갛게 물든 제주 동백꽃이 만개한 동백포레스트는 주말에 엄청난 인파가 몰리는 곳인데요.

 

일주일 이상 머무신다면 여유롭게 평일 오전에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는다는 유명한 동백꽃 액자에서 인생샷을 찍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3. 섭지코지 그랜드 스윙

세 번째 섭지코지 그랜드 스윙입니다. 성산일출봉이 정중앙에 들어오는 인기만점 포토존으로 날씨가 좋은 날에 찍으면 역대급 인생샷을 건지실 수 있습니다.

 

 

 

4. 활옥동굴

네 번째 활옥동굴입니다. 활옥동굴은 충주 대표 관광지로 최근 SNS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평일에는 500명, 주말에는 3000여명의 관광객이 다녀간다고 하는데요.


동굴안에는 와인식초 발효전시, 옛 광산 체험장, 동굴 카약장 등 다양한 체험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연인끼리 가시면 즐기것도 많고 좋으니 꼭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5. 경주 안압지

다섯 번째 경주 안압지입니다. 많은 분들이 경주하면 수학여행을 떠올릴텐데요. 그런데 경주에도 연인이나 가족들과 가볼만한 여행지가 상당히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안압지는 저녁때쯤 가면 예쁜 야경으로 연인들에게 상당히 인기가 많은 데이트 코스입니다. 매장 마감시간이 9시 30분이니 시간을 잘 맞춰서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