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에르메스 직원이 뛰쳐나가요' 에르메스 VVIP라는 오은영이 찬 시계 가격 수준

by sajupal 2022. 8. 11.

TV프로그램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오은영 박사'. 문제아들의 부모에게 현실적인 조언과 케어를 해주어 많은 아이들에게 효과를 주었고, 우리나라 부모들의 잘못된 훈육 방식에 대해 일침을 잘하기로 유명한데요. 

이런 그녀는 유명세를 탄 만큼 엄청난 몸값을 자랑한다고 하죠. 최근에는 그녀가 차고나온 시계가 웬만한 외제차 한대값은 훌쩍 넘는다며 많은 논란이 되기도 했었는데요. 과연 얼마나 하는 것일까요?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시간에 108만원 강사

오은영은 고액의 상담료로 많은 논란이 되기도 했었는데요. 그녀의 10분에 무려 9만원이나 하는 상담료를 받아 시급 54만원인 강사로 유명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은영 박사에게 상담을 받으려면 가족과 지인을 모두 끌어들여 전화를 해야 겨우 상담 예약을 잡을 수 있다고 하니 오은영 박사의 능력은 딱히 의심할 것이 없어 보이는데요.

명품을 사랑하는 오은영

이런 오은영 박사는 그녀의 명성에 걸맞게 실제로 방송에 등장할때 입고 나온 옷들중에는 수백만원을 웃도는 에르메스의 옷도 상당했다고 합니다. 평소 에르메스 제품을 즐겨 입는 편이며, 오 박사가 매장에 나타나면 에르메스 직원이 뛰쳐나올 정도로 단골 손님중 한명이라고 하죠.

대중들은 이런 오은영 박사의 모습에 비판적이게 나온 사람들도 있지만 자기가 자기 능력으로 벌어서 쓰는건데 뭐가 문제냐며 옹호를 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는데요.

논란의 시계는 뭘까?

이런 오은영 박사가 어느날 차고나온 시계가 공개되어 사람들은 깜짝 놀라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2017년 오은영 박사는 롤렉스 시계를 차고 한 토크에 등장했으며, 해당 시계는 알고 보니 '롤렉스 오이스터 퍼펙터블 데이저스트' 시계로 한화로 약 5,500만원에 상당하는 시계라고 하죠. 

현재는 롤렉스 리셀 열풍에 해당 시계는 구하고 싶어도 구하지 못한다고 하는데요. 해당 사실을 전해 들은 누리꾼들은 손목에 웬만한 중형차 한대 가격을 얹고 다닌다며 많은 부러움을 표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