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직업도 모른다더니...' 남편 돈으로 즐겼으면서 잡혀가니까 손절치는 김나영 수준

by sajupal 2022. 9. 24.

김나영은 한때 '여자 노홍철'이라고 불릴 만큼 톡톡 튀는 진행으로 mc부터 시작해서 연기자까지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방송인인데요. 그녀는 지난 2015년 사업가의 남자와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남편은 금융 감독 위원회에 허가를 받지 않은 선물 옵션 업체를 신설해 투자자 약 1063명을 공급받아 약 200억 대의 부당 이득을 챙긴 혐의로 논란에 휩싸였고, 현재는 이혼해 두 아들을 키우며 살아왔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김나영이 과거 남편과 처음 만났을때 직업이 뭔지도 모르고 결혼까지 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다시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2015년 갑자기 김나영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한 방송에 출연한 김나영에게 MC들이 남편의 직업에 대해 물어본 적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김나영은 남편의 직업에 대해 자세히 알지 못한다는 이야기를 했고 이에 다른 출연자들은 이해가 안된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었습니다. 

 

그렇게 결혼까지 한 김나영은 으리으리한 신혼집과 남편의 재력을 각종방송과 자신의 SNS등에서 자랑을 하면서 드러냈는데요. 하지만 얼마못가 남편의 안좋은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바로 남편이 주식사기 혐의로 구속을 당했다는 것이죠. 무려 200억이 넘는 금액을 사기쳐 구속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결국 김나영은 이혼을 했고 자신이 남편의 잘못을 잘 모르는 상태에서 결혼을 하고 많은 네티즌들을 기만한 것에대해 사과의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이후 김나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열어 활동을 하는 등 소식을 꾸준히 알리고 있는데요. 앞으로는 좋은 소식만 들려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