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성폭행 논란이 있던 가운데 김건모는 몇년전 13살 연하의 여성과 결혼을 했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지난 6월 10일 결국 가수 김건모와 그녀는 합의 이혼의 절차를 밟았다고 전했습니다. 

김건모는 그동안 자신의 억울함을 가지고 살았다고 알려지고 있는데요. 한 보도 매체에 따르면 김건모는 자전거를 즐겨타며 멘탈을 회복하려고 시간을 갖고있다고 합니다. 억울함이 법적으로 밝혀진다고 해서 회복 될것인지도 의문이라고 하죠.

축복속에 찾아온 비극

인기 가수 김건모는 지난 2019년 10월 SBS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13살 연하 미모의 피아니스트 '장지연'과 혼인신고를 하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당시 김건모는 세상에 부러울것없는 새신랑이었죠. 

하지만 2019년 12월 그는 유튜브채널 '가로세로연구소'로 부터 성폭행 의혹을 받기 시작하는데요. 당시 가로세로연구소는 김건모가 2016년 8월 경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유흥주점에서 A씨에게 성폭행을 했다고 밝혔고 이에 A씨는 김건모를 강간 혐의로 고소했다고 하죠. 

그렇게 서울 강남경찰서에선 김건모를 불구속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서울중앙지검은 2021년 11월 김건모에 대해 무혐의 처분을 내렸고, 김건모의 불기소 처분이 나온 직후 A씨는 항고했지만 기각이 되어 사건이 마무리 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강용석이 벌인 악행

김건모가 이렇게 정신적으로 힘들어지고 이미지가 박살난건 사실상 가로세로 연구소의 '강용석'변호사 때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변희재 미디워치 대표는 유튜브 영상을 통해 강용석이 김건모 재산을 노리고 성폭행 의혹을 제기했다고 밝혔으며, 그는 “강용석이 나한테 ‘김건모가 빌딩 두 채를 갖고 있는데, 성폭행으로 엮어 한 채를 뺏겠다’고 했다는 말을 자신에게 했다며 밝힌바가 있습니다. 

강용석은 또 피해 여성과 김건모한테 뺏은 재산의 30%를 받기로 합의했었다고 하는데요.. 변희재는 실제로 계약서 까지 봤다고 주장했죠. 

무엇이 사실인지는 당사자들만이 알겠지만 만약 억울하게 남의인생을 송두리채 망쳐버렸다면 그 대가는 분명이 치룰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