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연예계 의자왕이 따로없네..." 여러 여자 연예인 후리고 다닌 이동건에게 임신당한 조윤희가 소름끼친 이유

by sajupal 2022. 11. 4.

귀공자 스타일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훤칠한 키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배우 '이동건'. 그는 몇년전 배우 조윤희와 결혼해 슬하에 딸까지 낳지만 결국 이혼을 하게되며 당시 엄청난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그러면서 과거 조윤희가 방송에서 이동건에게 소름끼친적이 있다는 충격적인 이유에 대해 털어놓아 다시 재조명 되고있다고 합니다. 도대체 무슨일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결혼기념일도 까먹은 이동건

조윤희는 과거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결혼생활에 대해 솔직한 뒷이야기를 털어놓아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당시 무심한 남편의 성격인 탓에 조윤희는 상처를 받을 때가 많았다고 합니다.

 

팬들에게 잘만 불러주던 노래도 조윤희 에게는 불러준 적도 없으며 심지어는 프로포즈 마저도 귀찮다고 생략을 하기도 했었다고 하죠. 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결혼기념일 만큼은 기억해 줄거라 생각했다고 하는데요. 

결혼 기념일 함께 외식을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주변에서 펑하고 폭죽소리가 들렸다고 하죠. 알고 보니 불꽅놀이가 시작된 소리였다고 합니다. 조윤희는 순간 너무 감동을 받아 눈물까지 흘렸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알고보니 그건 이동건의 결혼기념일 이벤트가 아니라 지역 페스티벌 개막식 행사였다고 하죠. 때문에 우는 모습을 보고 당황한 이동건은 왜그러냐고 물었고 조윤희의 말을 듣고나서야 이동건은 결혼기념일 이었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합니다. 

열애설만 6번...

이동건은 1980년생으로 올해 43살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그는 원래 1998년 가수로 데뷔를 했지만 현재는 배우로서 더 유명한 탤런트이죠. 그는 드라마 '광끼'에서 주연급으로 첫 등장을 해 2004년 '파리의 연인'에 출연해 '이 안에 너 있다'라는 대사로 전국을 휩쓸기도 했었습니다. 

당시부터 이동건은 대중들의 마음뿐만이 아니라 많은 여자 연예인들의 마음까지 훔쳤었다고 하는데요. 무려 6명의 여자 연예인과 스캔들이 있었을 정도라고 하죠. 

첫번재 여자 김민정

이동건이 처음 열애설의 소문에 올라온것은 '김민정'이었습니다. 이 둘은 2002년 드라마 '고무신 거꾸로 신은 이유에 대한 상상'이라는 드라마에서 함께 연인역으로 출연하며 당시에도 연애하는거 아니냐는 의심을 많이 받았었는데요. 

 

결국 이 둘은 연인사이로 발전했다며 사실을 당당하게 공개하게 되죠. 거기다가 청담동 일대에서 종종 데이트를 하는 모습까지 많은 팬들에게 포착되고 있다는 소문도 자자했었는데요. 

 

하지만 이 둘은 서로 스케줄이 바빠지면서 소홀하게 됐고 두 사람은 1년 6개월만에 이별을 맞이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재벌한테 빼앗긴 한지혜

한지혜와는 2004년 드라마 '낭랑 18세'를 통해 만나 4살차이로 공개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이 두사람은 데이트 도중에 찍은 사진들은 개인 미니홈피에 올릴만큼 아무렇지 않은듯 일반인 처럼 연애를 했는데요. 

당시 대중들은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할만큼 보기가 좋았기에 결혼을 기대하는 사람도 많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결국 이 둘도 이동건의 군 문제와 현실적인 연애를 이어가기에 어렵다는 판단하에 이별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이효리와도?

한지혜와 헤어진 이후 이동건은 이효리를 바로 만나게 되는데요. 이에 대해 많은 네티즌들은 '환승연애'아니냐는 지적도 있었죠.

사실 한지혜와 헤어지게 된 계기 역시 이효리 때문이었다는 주장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당시 이동건과 이효를 같은 드라마를 촬영 했는데 이효리가 추락사고 날뻔한것을 이동건이 도와주었다고 합니다. 이 사실이 한지혜한테 까지 들어가 이동건과 한지혜가 헤어졌다는 소문도 있다고 하네요. 

차예련

이동건은 2008년 자신의 동생이 호주 시드니에서 흉기에 찔려 피살당하는 고통을 겪게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때 당시 배우 차예련이 많은 위로를 주어 둘은 연인사이로 발전할 수가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둘은 얼마못가 성격차이로 결별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티아라 지연

결혼전 마지막으로 만난 여자가 바로 티아라의 '지연'인데요. 둘은 무려 13살이라는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연애를 시작했다고 해 많은 누리꾼들을 놀라게 했죠. 하지만 이 둘은 대중들의 시선에 대한 부담때문에 약 1여년 만에 결별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러고 이동건은 조윤희를 만나 결혼에 골인하며 슬하에 딸을 낳았지만 결국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