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역시 국민MC다' 광고 한편당 7억씩 받는다는 유재석의 올해 상반기 수입 수준

by sajupal 2022. 9. 3.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호불호가 적은 국민MC 유재석. 최근 그의 재산이 사람들의 관심에 계속 들고 있는데요. 한 예능프로그램에선 자신이 직접 돈이 많다고 까지 강조해 화제가 되었었는데, 최근 그의 2022년 상반기 수입이 공개되어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도대체 얼마나벌길래 그러는 것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상반기 매출이 77억

유재석은 예능에 한편 출연할때마다 약 1,500만원 상당의 페이를 받는다고 하는데요. 그가 출연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5개가 상반기에 97회차를 방영했었는데 이를 다 합하면 약 14억 5천 5백만원 이라고 합니다. 

거기다 그의 광고 출연료는 7억 수준으로 9개의 광고를 찍어 광고수익만 63억이라는 엄청난 수입이 예상된다고 하죠.

유재서의 광고료가 비싼이유

광고료가 뭐이렇게 비싸냐 싶지만은 유재석의 광고료가 비싼데에는 다 이유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가 찍은 광고 중에서 비빔면의 광고는 유재석이 모델이 된 뒤 판매량이 신기하게도 20%이상이 올라 비빔면 상반기 매출은 180억을 달성했다고 하죠.

비밀스러운 그의 수입

유재석은 신기한 점이 시간이 지나도 그만한 인기가 꾸준히 유지된다는 점인데요. 그 이유중 하나가 그는 돈에 대해 잘난척을 딱히 하지도 않고 생각보다 검소하게 산다는 점이 이유인것 같습니다. 

실제로 유재석은 아직까지 집한채가 없다고 전해져 많은 누리꾼들은 놀란적이 있었죠. 때문에 그의 재산이 더욱더 신비로운 영역처럼 되가는것 같은데요.

하하는 한 방송에서 유재석에게 '형 통장 한번 까자. 은행 가서 뒷자리부터 까는거다. 0이 몇 개 찍히나. 대박 아니냐'라고 발언해 많은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사실 몇백억 몇천억이 있든 그의 노력에 대한 결실이라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방송에서 멋진모습 기대하겠습니다.